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포춘에이드

[꿈보다 해몽] 운이 바뀔 때 꾸는 찐길몽은 따로 있다?

꿈보다 재미있는 해몽의 세계

53,75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언젠가 연말연시에 청 구렁이 한 마리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꾼 적이 있다. 꿈이 너무 생생하여 “이것은 운명의 데스티니?” 하면서 복권을 살까, 주식을 살까 하며 잠시나마 달콤한 망상에 빠졌던 적이 있었다. 이것이 왜 달콤한 망상이었냐 하면, 무려 청 구렁이가 집 안으로 들어왔는데도 불구하고, 우리 집과 나에게 그 어떤 변화도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청 구렁이 꿈은 길몽이 아니었던가? 청 구렁이가 아니라 여의주를 문 용이었어야 했을까? 대체 진짜 운이 좋아지는 꿈은 어떤 꿈일까?

오늘 꿈보다 해몽에서는 현실에서 진짜 운이 좋아지는 찐 길몽에 몇 가지를 알아보고자 한다. 


어두웠던 주변이 환하게 밝아지는 꿈

이 꿈은 그동안 막혀 있던 운세가 환하게 트이는 것을 암시하는 대길몽이다.
왜 대길몽이냐 하면, 꿈속의 상황이나 행동 따위는 중요하지 않고, 오직 어두운 주변이 환해지는 것만으로도 운이 트이는 것을 예고하는 꿈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꿈은 같은 소재의 꿈이라도, 꿈속의 상황이나 상태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그 향방이 갈리고는 한다. 하지만 이 꿈은 꿈속 상황이 어떻든 간에, 어두웠던 주변 풍경이 환하게 밝아졌다면, 꽉 막혔던 미래가 밝게 트일 것을 예고하는 꿈으로 풀이될 수 있다. 때문에 그 어떤 돼지꿈이나 다른 길몽보다도 운이 좋아질 것을 예고하는 대길몽에 속한다.

출처포춘에이드

기분 좋은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꿈

꿈속에서 기분 좋은 따뜻한 바람이 살랑살랑 나에게 불어왔다면, 이것은 현실에서 나를 주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 평판이나 인기가 높아질 것을 예고하는 길몽이다.
그런데 한 가지 주의할 것은, 바람의 온도가 나에게 어떻게 느껴졌느냐 하는 것이다.
만약 평소 더위를 많이 타는 사람이, 더운 바람 때문에 덥고 갑갑하게 느껴졌다면, 그것은 길몽이 아니다. 같은 온도의 바람이라도 그 바람으로 인해 몸이 편안해지고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 들어야 길몽으로 풀이될 수 있다.
만약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직업이 연예인이라면 당연히 인기가 올라갈 꿈이고, 식당 같은 자영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입소문을 타 손님이 늘어날 꿈이며, 회사원이라면 평판이 좋아져 승진을 기대해 볼 수 있는 꿈이 될 것이다. 그리고 학생이라면 학교에서 인기가 많아져 인싸가 될 것을 암시하는 유쾌하고 기분 좋은 길몽으로 생각하면 된다.

출처포춘에이드

가벼운 발걸음으로 걷는 꿈

꿈속에서 걷거나 뛸 때 다리가 무거워 좀처럼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꿈이 있다. 이것은 스트레스와 중압감 등으로 인해 힘든 현실을 드러내는 흉몽으로 풀이되곤 한다. 그렇다면 반대로 깃털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걸어가는 꿈은 어떨까? 당연히 현실의 부담이 사라질 것을 예고하는 길몽이다. 만약 당신이 회사원이라면 과중한 업무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날 것을 기대할 수 있고, 사업을 하고 있다면 과도한 빚으로부터 해방될 것을 암시하는 등, 현실의 부담이나 책임이 사라져 몸도 마음도 가벼워질 것을 뜻하는 길몽으로 볼 수 있다.

출처포춘에이드

자동차를 타고 빠르게 달리는 꿈

이 꿈은 내가 속한 조직의 상황이나 위치가 좋게 변하게 되는 꿈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만약 당신이 회사원이라면 회사의 사정이나 업무 환경이 좋아지거나, 자영업자라면 정체된 매출이 올라갈 것을 예고하는 꿈으로 볼 수 있다.
즉, 환경적인 영향으로 인해 꽉 막혀 있던 현실의 상황이 개선되면서, 자연스럽게 나의 환경과 운세도 좋아질 것을 예고하는 것이다.

출처포춘에이드

좋은 꿈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꿈이다. 반드시 돼지꿈이나 용꿈, 조상님이 알려주는 로또 번호 꿈만이 길몽이 아니다. 길몽은 꿈에서 내가 어떤 상황에서 어떤 느낌을 가졌지가 매우 중요하다. 만약 꿈에서 느낌이나 기분이 좋았다면, 그저 소박하고 평범한 꿈이라 할지라도, 그것은 현실에서도 기분이 좋아질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다.

출처포춘에이드

생각해 보니, 내가 일전에 꾸었던 그 청 구렁이 꿈속에서 나는, 갑자기 쳐들어오는 구렁이에 놀라, 저리 가라며 뒷걸음질을 쳤던 것 같다. 꿈에서나 현실에서나 겁이 많은 나는, 아직 구렁이 꿈의 커다란 기운을 받아들일 용기가 부족한 걸까. 


꿈과 운명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운명상담소 포춘에이드에서

2021년 신축년 운명을 미리 확인해 보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