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포춘에이드

운명의 상대를 만나기 전, 나타나는 징조

행복하고 싶은 여자를 위한 포춘 연애 특강

94,90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누구에게나 운명의 상대는 꼭 있습니다. 운명의 상대가 나타날 때의 사인을 놓치지 말고 꼭 운명의 상대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1. 소중한 것을 잃었을 때

예를 들어, 열심히 노력해오던 일을 그만두게 되거나 친구가 먼 곳으로 떠나는 등 소중한 뭔가를 잃게 된 후에 운명의 상대와 만나는 일이 자주 있어요. 또, 오랫동안 짝사랑했던 사람을 포기하거나 오랜 악연을 끊고 바로 운명의 상대를 만나 결혼하는 일도 자주 있지요. 뭔가를 잃는다는 것은 아주 힘든 경험입니다. 그러나 우주는 진공, 아무것도 없는 공간을 싫어하기 때문에 뭔가를 잃게 됨으로써 당신에게 정말로 소중한 사람과의 인연이 찾아올 거예요.

2. 갑자기 이미지 체인지를 하고 싶을 때

평소와 다른 분위기의 옷을 입고 싶거나 그다지 관심 없던 네일,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아지는 등, 여성미를 어필하고 싶어졌다면 만남이 가까이에 와 있다는 것입니다. 마음은 가까운 미래를 느끼는 힘이 있어요. 운명의 상대와의 만남이 가까워져 있음을 느끼고 준비하려는 본능이 움직이는 것이죠.

3. 그리운 사람에게 연락이 오거나 우연한 만남

운명의 상대와 만나기 전에는 우연한 일이 자주 일어납니다. 오랫동안 연락이 없었던 어린 시절 친구에게 연락이 오거나 길거리에서 전 직장 사람과 마주치는 일이 이어진다면 다음은 당신에게 운명의 상대와 만남이 가까워져 있다는 징조입니다.

4. 파워 스팟에 가고 싶어진다

갑자기 파워 스팟에 가고 싶어지거나 사진 속의 장소에 갑자기 마음이 끌린다면 꼭 그 곳에 가보도록 하세요. 신기하게도 파워 스팟에 다녀온 뒤에는 환경이 바뀌거나 갑자기 관심가는 사람이 나타나는 등의 변화가 생기기도 한답니다. 또 여행을 가는 것도 추천합니다.

5. 환경이 바뀌는 시기

예를 들어 이사를 하거나 이직을 하는 등, 환경이 바뀌는 시기는 운명의 상대와 만나기 쉬운 시기입니다. 반대로 상황이 오랫동안 바뀌지 않아 지금의 인생을 바꾸고 싶을 때는 이사를 하여 환경을 바꿔보세요. 새로운 환경에서 생활을 하면 새로운 운명의 문이 열릴 것입니다.

6. 연애에 대한 집착이 사라졌을 때

애인이 있으면 좋지만, 혼자가 편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즐겁게 생활할 때에 운명의 상대와 만나기 쉽습니다. 오히려 애인이 없어서 불안하고, 혼자는 외롭다고 느낄 때는 엇갈린 사람과 얽히거나 오히려 운명의 상대를 멀어지게 합니다. 그것은 마음 어딘가에 지금 바로 운명의 상대가 나타날 것을 예감하고 있기 때문에 혼자서도 안심하고 지낼 수 있는 것이죠. 그런 심경의 변화가 나타났을 때는 곧 머지않아 운명의 상대가 당신 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