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연락 끊긴 동생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한 이유

조회수 2021. 5. 17. 20:27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수 아이유가 남동생에게 공개적으로 사과를 전했습니다. 

아이유는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에 ‘[IU TV] 아빠를 위해 준비했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이날 아이유는 쿠키 영상을 통해 “동생은 여러분이 많이 걱정해주신 덕분에 군 생활을 잘하고 있다고 한다”고 했습니다.

그는 “나한테 화가 많이 났다고 한다. 가족들에게는 다 전화도 하고 답장도 했는데 나한테는 안 했다, 미안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유퀴즈’에서 너 군대 갔다고 이야기한 것은 미안하다”면서 “(주변에서 동생을) 다 알아보신다고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tvN: 누나를 숨기고 군 생활을 해야 하는 극한 직업(?) 아이유 남동생... | tvN 210331 방송

앞서 아이유는 지난 3월3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100회 특집 ‘무언가의 현실판’에 출연해 동생이 군대에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tvN: [예고] 라일락 같이 향기로운 만남>_< 유퀴즈 100회는 아이유 자기님과 함께☆

아이유는 "저는 애틋한데 어릴 때 동생한테 지은 죄가 많아서 데면데면하고 머쓱하다"며 동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당시 아이유는 동생의 근황에 대해 "며칠 전에 군대에 갔다. 평생 비밀로 하고 살아서 찐친구 몇 명만 알고 (내가 누나라는 걸) 얘길 안 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