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멤버간 불화설 끊이지 않는 7년차 그룹

조회수 2021. 5. 4. 18:04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남매 그룹 악뮤(AKMU) 멤버 이찬혁이 '해킹 논란'을 일으킨 SNS 게시물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지난달 이찬혁은 자신의 SNS에 "사랑하는 수현이와"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 글을 본 네티즌들은 "해킹인가요?", "약점 잡혔나요?", "혹시 협박을 당하고 있나요", "진심인가요?"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데뷔 7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LIVE 방송에서 이찬혁은 "그냥 늘 사랑해서 그런 글을 올렸다"고 했습니다, 이수현이 "언제부터 사랑했냐"며 당황했지만 이찬혁은 "당연한 거 아닌가요? 늘 그랬죠. 사랑하지"라고 수현을 보면서 답했습니다. 이수현은 "어? 눈까지 보면서 말했어? 대단한데"라며 이러한 상황을 매우 어색해했습니다. 

지난해 11월, AKMU(악동뮤지션)의 이찬혁, 이수현은 불화설을 해명했습니다. 이찬혁이 SNS상에서 이수현을 팔로우를 취소한 사실이 알려졌고, 이후 불화설이 불거진 바 있습니다.

이찬혁은 이수현의 SNS를 팔로우를 취소한 이유에 대해 "아무 생각이 없었다. 그냥 제 인스타를 구경하는데 팔로우 부분을 들어갔더니 프로필 사진이 되게 블링블링한 사람이 괜히 거슬리더라"라며 "여기 안 어울린다고 생각해 그냥 팔로우를 끊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이수현은 이찬혁의 SNS를 언팔로우하겠다고 공개 선언을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수현은 "저는 (아직) 팔로우 중인데, 사실 언팔을 하고 싶다. 암묵적인 의리로 서로를 팔로우하고 있었는데 먼저 끊은 것 아닌가"라며 "이 자리를 빌려 공식적으로 저도 팔로우를 끊겠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두 사람은 "저희는 싸우지 않았다"는 것을 강조하며 "(언팔로우를 해도) 오해는 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습니다.

KBS 2TV: 논란 아닌 논란 같은?! 언팔, 기사까지 떠 버린 AKMU 불화설ㄷㄷ | KBS 201120 방송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