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후 재벌과 100명 연예인에게 대시 받았다는 가수

조회수 2021. 5. 3. 11:41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4월 30일 방송된 JTBC '인생토크쇼 터닝포인트'에는 하리수가 출연해 남자 연예인들로부터 대시받았던 경험을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지연은 하리수에게 "남성 연예인들의 대시받은 경험이 있냐"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하리수는 "데뷔 전부터 얘기해요? 아니면 데뷔 후부터?"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MC 정가은이 "20명?"이라고 묻자 하리수는 "가은아, 언니야. 나 하리수야"라고 했고요. 

JTBC: (인기폭발💣) 하리수에게 고백했던 연예인만 100여 명?! | JTBC 210430 방송

이어 "100명?"이라고 묻자 하리수는 "100명까진 아니고 얼추 비슷하다"며 "가수, 배우, 개그맨, 스포츠 스타까지 있었다. 모 가수 한 명은 나한테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싶다고 얘기하길래 내가 '싫다'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하리수 인스타그램

지난해 말 '비디오스타'에서도 하리수는 전성기 시절, 연예인들에게 대시를 많이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 한 방송에서 하리수는 “톱스타들의 대시를 끊임없이 받았다던데”라는 질문에 “많았다. 배우도 있고 가수도 있고 스포츠 스타도 있고 재벌도 있었다”고 대답했습니다.

출처: 하리수 인스타그램

하리수는 “하리수로 활동하기 전에 무명 시절이 10년이었는데 유명인은 무명 시절에 만났다. 하리수로 유명해지고 나서는 만날 시간이 별로 없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하리수 인스타그램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