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동안이라 몰랐는데 20대에 결혼해 9살 딸 있다는 방송인

600,638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MBC '라디오스타'에서 아이키는 남편과의 러브스토리와 딸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올해 33살인 아이키는 동안 외모에도 9살 딸을 두고 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결혼 9년차라고 밝힌 아이키는 "결혼을 24살에 했고, 연애 6개월 만에 상견례 잡고 10개월 만에 결혼했다. 그런데 속도위반은 아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남편에 대해 "남편은 공대 출신인데 연구원이다. 소개팅으로 만났다"고 덧붙였습니다.

아이키는 "현재 가수 효연과 동갑(33살)"이라며 "어린 나이에 대단한 걸 해 보면 좋겠다 생각해서 미국 댄스 오디션 대회에 참가했다. 당시 결혼과 나이를 숨겼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우승 후 인터뷰할 때 소감을 말하다 보니 어쩔 수 없이 가족사항과 나이를 말할 수밖에 없었다"라고 했습니다. 

아이키는 여성 댄스 듀오 올레디와 댄스팀 훅 소속 안무가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그룹 환불원정대의 '돈 터치 미'(DON'T TOUCH ME) 안무를 맡아 화제가 됐습니다.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등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각종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