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걸그룹 최정상일때 사라진 멤버, '런닝맨' 깜짝 등장

조회수 2021. 4. 12. 21:41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수 초아가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깜짝 등장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초아는 '런닝맨' 멤버들의 환대를 받으며 "'런닝맨' 출연이 6년 만"이라면서 "너무 좋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_SBS: 초아, 오랜만의 출연에 꼬여 버린 혀!

초아는 "계속 집에서 혼자 지내고 유튜브를 하는데, 평소에 사람 볼 기회가 없어서 오늘 놀러 온다고 생각했다. 베테랑이시잖아요"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초아는 '베테랑'을 '베터랑'으로 긴장해서 실수했는데요. 멤버들은 "하고 싶은 말은 많은데 방송이 오랜만이라 그런다. 그 마음 완전 이해해"라고 했습니다.

강남의 미션 장소로 이동하는 길, 초아는 지석진에게 "쉬는 날 뭐했냐"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초아는 "누워서 TV를 봤다"며 소탈하게 답했습니다. 

초아는 솔로 활동의 장점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초아는 "팀으로 활동할 때보다 숍에서 보내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면서 "원래는 두 팀을 나눠서 기다려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_SBS: “어...?” 초아, 스피드 단위 맞추기 게임에 뇌 정지!

한편 초아는 이날 다양한 활약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가장 먼저 도착한 미션 장소는 반포 떡볶이집으로, 이곳에서 가장 먼저 단위 맞히기 퀴즈를 진행하는 등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3년간 활동을 중단했던 초아는 지난해 8월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