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걸그룹 최정상일때 사라진 멤버, '런닝맨' 깜짝 등장

121,806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가수 초아가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깜짝 등장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초아는 '런닝맨' 멤버들의 환대를 받으며 "'런닝맨' 출연이 6년 만"이라면서 "너무 좋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초아는 "계속 집에서 혼자 지내고 유튜브를 하는데, 평소에 사람 볼 기회가 없어서 오늘 놀러 온다고 생각했다. 베테랑이시잖아요"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초아는 '베테랑'을 '베터랑'으로 긴장해서 실수했는데요. 멤버들은 "하고 싶은 말은 많은데 방송이 오랜만이라 그런다. 그 마음 완전 이해해"라고 했습니다.

강남의 미션 장소로 이동하는 길, 초아는 지석진에게 "쉬는 날 뭐했냐"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초아는 "누워서 TV를 봤다"며 소탈하게 답했습니다. 

초아는 솔로 활동의 장점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초아는 "팀으로 활동할 때보다 숍에서 보내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면서 "원래는 두 팀을 나눠서 기다려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초아는 이날 다양한 활약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가장 먼저 도착한 미션 장소는 반포 떡볶이집으로, 이곳에서 가장 먼저 단위 맞히기 퀴즈를 진행하는 등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3년간 활동을 중단했던 초아는 지난해 8월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