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없던 '볼살'이 생겨 반응 터진 한소희 근황

559,950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배우 한소희의 최근 모습이 담긴 영상이 화제입니다. 한소희는 짧은 단발머리로 변신해 귀여운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빨간모자 소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날카로운 냥냥이에서 모찌한 햄토리가 되어버림" "볼살 귀여워요 단발머리를 하니 부부의 세계와는 완전 다른 느낌" "얼굴 살 오르니 귀여워졌다" "존예"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지난해 5월 종영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 당시 한소희는 체중 감량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한 인터뷰에서 한소희는 “촬영 내내 다이어트를 병행하며 외모를 유지 하는데 신경 썼다"고 밝혔습니다.  

한소희는 “보통 47kg 정도 되는데, 후반부에는 45kg까지 뺐다. 극단적으로 살을 뺀 부분도 있었다. 아침과 점심은 안 먹고 저녁에 닭가슴살만 조금 먹었다. 배고플까 봐 물도 안 마셨다”며 캐릭터를 위해 힘들었지만, 체중 감량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발그레헤헤
'냉미녀'로 인식된 한소희가 JTBC 새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해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드라마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의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 동명의 웹툰이 원작입니다.

한소희는 "평소 좋아하던 웹툰의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많이 떨리고 부담도 되지만 좋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첫 촬영이 기대된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했습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해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한소희의 변신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