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너무 예뻐 하정우조차 다가가기 힘들었다는 미모의 배우 근황

675,307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꾸벅
영화 '허삼관'에서 하지원과 호흡을 맞췄던 하정우가 하지원의 첫인상을 공개했었는데요. 하정우는 " 처음엔 예쁘기도 해서 다가가기 어려웠다. 항상 미인 앞에서 작아지는 편이다. 또한 하지원이 연예계 선배님이다. 하지만 알면 알아갈수록 너무 좋은 사람인 것 같더라"고 말했습니다.
"연예인의 연예인"

부탁해요
예능 '바퀴달린집'에서 여진구는 하지원을 똑바로 쳐다보지 못했습니다. 하지원과 처음 만나게 된 여진구는 "잘 못 보겠다"고 밝히며 쑥스러워했습니다. 여진구는 하지원이 오기 전 성동일과 김희원에게 "사실은 같이 작품 하고 싶다고 인터뷰한 적이 있다"며 팬심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하지원은 1996년 'KBS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했습니다.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 '황진이' 영화 '해운대'에 출연하며 승승장구 했습니다. 

영화 '내사랑 내곁에'로 청룡영화상과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았습니다. 

빨간모자 소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는 배우 하지원이 '드라마월드'로 컴백했습니다. 

하지원은 80년대 드라마 '사랑은 잠복중 1988'의 형사 역할 여주인공 백지원 역을 연기합니다. '드라마월드'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 30분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13부작 드라마입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