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도경완 충격받게 한 언어천재 하영이, 또 난리난 수학실력

583,267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뛰어난 언어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하영이. 이번엔 숫자 세는 법을 쉽게 터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빨간모자 소녀
지난 4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도경완 가족이 귤 따기 체험하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당신이 최고
이날 방송에서 하영이는 "하나, 둘, 셋"을 말하며 "아홉,열"까지 귤 수를 정확하게 셌습니다. 하지만 그 이상은 몰랐던 하영이. 
"딱 한 번 시범 듣고 바로 20까지 숫자 세기 성공"

(하영이가 숫자 세는 모습은 영상 40초부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최고
도경완이 "앞에다가 열만 붙이면 된다"며 숫자 세는 시범을 딱 한 번만 보여줬는데요. 집중하고 있던 하영이는 바로 20까지 숫자 세기에 성공해 시청자를 놀라게 했습니다. 

앞서 방송에서 하영이는 이미 정확하게 숫자 세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열심히 장작을 줍던 연우가 "딱 10개만 줍자 우리 지금 5개 주웠거든?"이라고 말하자 하영이는 "8개야"라며 장작 개수를 정정해 줬습니다.

빨간모자 소녀
한 방송에서 도경완은 하영이의 놀라운 언어 능력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도경완은 "(하영이가) 말을 정말 잘한다. 두 돌 되기 전부터 모든 대화는 이미 됐다"라고 했습니다. "하영이가 27개월인데 ' 지금 밥 안 먹으면 저녁에 밥 안 줄 거야'라고 얘기하면 울거나 하지 않는다. 하영이는 '훗. 설마'라고 답한다"고 말했습니다. 

하트를 드려요
 완벽한 의사소통에 숫자 세기까지, 무엇이든 똑 부러지게 해내는 하영이. 사랑스러우면서 당찬 매력으로 랜선 이모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