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공개 연애 4개월 만에 결혼한 배우, 출산 후 전한 깜짝 소식

680,232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수현이 새 소속사를 찾았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수현은 YG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됐고, YG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수현과 계약하게 돼 기쁘다"며 "세계인의 관심 속에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진 수현이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희애, 차승원, 최지우, 정혜영, 강동원, 유인나, 손호준, 이성경, 장기용, 이수혁, 경수진 등이 소속돼 있습니다.

2019년 12월, 배우 수현은 열애 인정 4개월 만에 사업가 차민근 씨와 결혼했습니다. 수현은 결혼 후 4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고, 지난해 10월 출산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배우 수현은 소속사를 옮기며 본격 활동을 예고했는데요. 최근 촬영한 화장품 브랜드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수현은 2015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닥터 헬렌 조 역할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이후 그는 영화 '이퀄스' '다크타워: 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넷플릭스 드라마 '마르코 폴로' 등에 출연했습니다. 할리우드 진출에 성공한 배우 수현이 앞으로 어떤 활동을 이어갈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