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친구는 딱 1명이다" 현아가 밝힌 뜻밖의 베프

조회수 2021. 3. 29. 09:3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현아 인스타그램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가수 현아가 유일한 연예인 친구를 언급했습니다.

김신영이 "김신영 베프로 많이 언급됐다. 인정하십니까?"라고 묻자 현아는 "제가 친구가 더 있나요?"라고 웃었습니다. 그러면서 "연예인 친구는 1명이다. 더 안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현아는 김신영에 대해 "친구이자 친언니다. 친구가 더 있겠냐. 그대로다. 많은 분들이 아실 거다"라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때문에 만날 기회가 아예 없다. 음악 방송도 사전 녹화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들은 DJ 김신영은 "'아는 형님'에서 김희철이 언급해서 그런 거다"라며 "최근에 현아 컴백쇼를 내가 진행했다. 눈을 보고 이야기를 했는데, 현아가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라고 전했습니다.

MNET: '현아'의 숨김없는 매력! 'I'm Not Cool' 무대 | Mnet 210204 방송

현아는 2007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했고, 2009년 데뷔한 그룹 포미닛으로 2016년까지 활동했습니다. 지난 1월 발매한 7번째 미니앨범 '암 낫 쿨(I'm Not Cool)'에서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 현아. 현아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