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엄청난 화제 부른 '펜트하우스' 전진·류이서 연기 장면

365,183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진♥류이서 부부는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통해 생애 첫 부부 카메오 연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평소 ‘펜트하우스’ 애청자였다는 전진. 두 사람이 제안 받은 역할은 한인회 회장 부부 역. 전진, 류이서는 드라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대사를 외웠고, 연기 연습을 했습니다.

촬영을 위해 메이크업을 받는 중, 천서진 역의 배우 김소연이 전진♥류이서 부부 응원하고자 직접 찾아왔습니다. 류이서는 김소연의 등장에 "너무 신기하다. 너무 예쁘다. 예전부터 팬이었다"라고 했고, 김소연은 연기가 처음인 류이서의 연기를 칭찬하며 용기를 북돋아 줬습니다.

하지만 촬영 직전 대사가 바뀌는 바람에 류이서는 대본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해 당황하며 수차례 NG를 냈습니다. 

NG의 압박감을 느끼며 연기에 어려움을 겪은 류이서는 울컥하는 마음에 눈물을 글썽였고, 전진은 그런 아내를 꼭 안아줬습니다. 

이 장면을 본 네티즌은 "카메오때문에 흐름이 깨진다" "너무 잘했다. 압박감 이겨내고" "처음인데 잘했어요"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날 두 사람이 '펜트하우스'에서 첫 연기에 도전하는 모습은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분당 시청률 10.1%로 '최고의 1분'을 차지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