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수지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언택트 팬서트 ‘Suzy: A Tempo’가 지난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국내 및 북미 지역에 독점 라이브로 공개됐는데요. 팬서트 무대를 함께 꾸민 후, 수지와 다정하게 인증샷을 남긴 남성의 정체는?

Mnet '썸바디2'에 출연한 프로 댄서 송재엽입니다.
(수지와 송재엽의 퍼포먼스는 영상 1분 50초부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댄서 송재엽은 수지와 함께 무대를 선보였으며, 'Yes No Maybe'를 연습하는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킨 수지의 10주년 팬서트 ‘Suzy: A Tempo’. 수지는 처음부터 끝까지 팬들을 위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카카오 채팅을 통해 추천곡을 받은 수지는 밴드 세션의 즉석 연주를 통해 ‘눈물이 많아서’ ‘모먼트’ ‘겨울아이’ ‘난로마냥’ 등을 불러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습니다.

수지는 “오랜만에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준비하면서도 행복하고 뜻깊고 설렜던 시간이었다. 멀지 않은 좋은 날에 마주 보며 만날 수 있는 날을 기대하며, 2021년에는 당연했던 일상들이 본디 빠르기의 의미를 담은 아템포처럼 제자리를 찾아 되돌아오길 바라면서 저도 저의 자리로 돌아가 열심히 연기하고 노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