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최근 수지와 다정하게 인증샷 남긴 남성, 놀라운 정체

359,815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수지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언택트 팬서트 ‘Suzy: A Tempo’가 지난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국내 및 북미 지역에 독점 라이브로 공개됐는데요. 팬서트 무대를 함께 꾸민 후, 수지와 다정하게 인증샷을 남긴 남성의 정체는? 

빨간모자 소녀
Mnet '썸바디2'에 출연한 프로 댄서 송재엽입니다. 

(수지와 송재엽의 퍼포먼스는 영상 1분 50초부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댄서 송재엽은 수지와 함께 무대를 선보였으며, 'Yes No Maybe'를 연습하는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야광봉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킨 수지의 10주년 팬서트 ‘Suzy: A Tempo’. 수지는 처음부터 끝까지 팬들을 위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카카오 채팅을 통해 추천곡을 받은 수지는 밴드 세션의 즉석 연주를 통해 ‘눈물이 많아서’ ‘모먼트’ ‘겨울아이’ ‘난로마냥’ 등을 불러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습니다. 
하트를 드려요
수지는 “오랜만에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준비하면서도 행복하고 뜻깊고 설렜던 시간이었다. 멀지 않은 좋은 날에 마주 보며 만날 수 있는 날을 기대하며, 2021년에는 당연했던 일상들이 본디 빠르기의 의미를 담은 아템포처럼 제자리를 찾아 되돌아오길 바라면서 저도 저의 자리로 돌아가 열심히 연기하고 노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