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호가 짜증날 정도로 잘 생겨 부럽다고 한 엄친아 친형 사진

조회수 2021. 1. 18. 21:42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샤이니 민호가 전역 이후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민호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민호는 "승부욕 근원지는 제 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다. 형이랑 두 살 차이 나는데 모든 게 다 차이가 나더라. 형이 저보다 공부도 잘하고 운동도 훨씬 잘하고 인기도 저보다 많았다. 인기가 많은 스타일이다. 엄마가 항상 '형 반만 따라가라'라고 했다"라며 인정했고, 신동엽은 "형이 서울대 체육교육학과라고 한다"라며 귀띔했습니다.

민호가 "제가 봤을 때 형 너무 잘 생겼어요"라고 하자 패널은 "더 잘 생겼으면 어떻게 생겼어"라고 했습니다. 이어 민호 친형의 사진이 공개됐고, 민호는 "저는 전교 10등 안 그쪽에는 근처에도 못 가봤다. 형은 항상 그 근처에서 놀고 있으니까. 한편으로는 부러운데 한편으로는 짜증이 나더라. 남녀공학을 다녔는데 형이랑 같은 학교였다. 빼빼로데이나 밸런타인데이 때 여학생들이 선물을 주지 않냐. 저는 한두 개 밖에 못 받았다. 형은 집에 가면 한 보따리를 싸와서 오더라. 그것도 너무 부러웠다"라며 털어놨습니다.

_SBS: ‘열정 형제’ 민호, 불꽃 열정 근원 ‘사기캐 친형’♨

이날 방송에서 민호는 아이돌로 데뷔하게 된 계기에 대해 묻자 "오디션을 봤는데 덜컥 붙었다. '나의 새로운 꿈이 생겼다. 연예인을 해봐야겠다'라고 생각해서 시작했다. 엄마가 안 된다고 했다. 공부하다가 진짜 해보고 싶어서 고등학교 때 허락을 해달라고 했다"라며 설명했습니다.

민호는 "'열심히 하는 증거를 가져와 봐'라고 하시더라. 밤새 공부를 해서 성적을 올렸다. (어머니가) '그래. 한번 해 봐'라고 했다"라며 덧붙였습니다.

가수 민호는 그룹 샤이니로 2008년 데뷔 당시부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민호는 가수 이외에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 하고 있습니다. 영화 '두 남자' '인랑' '장사리:잊혀진 영웅' 드라마 '화랑'에 출연하였습니다. 민호는 지난해 11월 15일 해병대를 만기 제대했습니다. 앞서 민호는 지난해 10월 23일 말년 휴가를 나오며 미복귀 제대 대상이었으나 휴가를 반납한 뒤 해병대를 만기 제대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로 컴백

 군 제대 이후 첫 행보로 최민호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오동식 역으로 특별출연했습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류경수, '다 내놔!' 한지은에게 선물받은 옷 도로 뺏기며 한겨울 스트립쇼 (feat. 민호) [도시남녀의 사랑법]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