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남학생 몰려와" 생일때마다 벽보 붙일정도로 인기였다는 아이돌

1,213,588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으로 컴백한 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 다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소율은 학창 시절부터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케이블채널 Mnet ‘비틀즈코드3D‘에서 소율은 “(얼짱) 10인 안에는 뽑혔는데 5인 안에는 안 뽑혔다”고 했습니다. 소율은 MC들이 당시 얼짱 멤버들을 묻자 “주연, 구혜선, 박한별” 등을 언급했습니다.

이어 소율은 “학교 밖에 남학생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생일이면 ‘박혜경 생일 축하해’라고 쓰인 종이가 많이 붙어 있었다”며 화려했던 과거를 회상했습니다. 

얼짱으로 유명했던 소율은 그룹 크레용팝으로 2012년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히트곡 '빠빠빠'는 헬멧을 쓴 특이한 퍼포먼스로 화제가 되며 얼굴을 알리게 됐습니다. 하지만 소율은 2016년 10월 공황장애로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지난 2017년 소율은 H.O.T. 출신 문희준과 결혼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딸 잼잼이(본명 문희율), 남편 문희준과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으로 컴백한 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 소율은 프로그램 합류 이유를 "자아를 찾기 위해서"라고 밝혔습니다. 소율은 '미쓰백'에서 "(가정이) 화목하고 행복하지만 채워지지 않는 허전함이 있다. 누구의 엄마, 누구의 아내가 아닌 '박소율'로서의 자아를 찾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치어 라이언
또한 소율은 레이나, 나다와 함께 ‘미쓰백’에서 걸그룹 ‘레소나’로 완벽 변신, 경쾌한 뭄바톤 장르의 댄스곡 탄타라를 선보이며 멘토들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특히 백지영은 “3박자가 잘 어우러지고, 각자 해야 할 것을 잘해준 무대”라며 감탄을 금치 못하는가 하면, 방송 이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며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기대해봅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