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열애설 터졌다는 '나혼자산다' 멤버 둘

1,483,148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지난 8일 방송된 '나혼자 산다'에서 손담비와 성훈이 열애설을 해명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기안84는 "솔직히 이제 '나혼자 산다'에서는 더 이상 썸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박나래는 "성훈과 손담비 회원님 잘 될 줄 알았는데"라고 말하자 기안84는 "솔직히 둘이 사귀어 봐야 오래 못 간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에 스튜디오에 있던 성훈은 "시청자분들이 저희를 예쁘게 봐주시더라"면서 "하지만 둘다 성격이 털털해서 서로 투닥투닥하는데 새해에는 싸우지 말자고 약속은 했다"고 열애설을 해명했습니다.

지난 8월에도 손담비는 성훈과의 열애설을 해명했습니다. 손담비는 지난 8월 24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성훈은 좋은 친구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손담비는 "성훈에 대한 질문이 많다"며 "너무 괜찮은 친구지만 진짜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며 "정말 좋은 친구다"라고 했습니다.  

지난 7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성훈과 손담비는 복숭아 농장에 일손을 돕기 위해 떠나면서 달달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에 손담비는 '나 혼자 산다' 스튜디오에서 "나와 성훈이 사귄다는 찌라시가 돈다"며 "성훈과 비슷하게 생겨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주시는 것 같다"고 열애설에 대해 부정한 바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