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주식 엄청난 수익률 달성해 출연료 안받아도 된다 한 연예인

795,722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 딘딘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딘딘은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을 통해 주식에 빠졌음을 고백한 뒤 “최근에 재미를 봤다. 안정적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을 통해 코로나19 백신으로 유명한 회사의 주식을 매수한 것을 밝혔던 딘딘. 해외 주식임을 들은 박성광은 “그래서 오늘 무료로 나왔구나”라고 농담을 건네자 딘딘은 “안 받아도 된다. 가족끼리”라며 “28%가 방송 공개 기준이고 지금은 더. 그때 나이팅게일 매수법이라고 백신주랑 치료제주를 동시에 넣었다. 선생님이 미쳤다고 둘 중 하나 없어진다 했는데 내 돈이 없어져도 코로나19만 종식되면 된다고 했다”라고 했습니다.

"내 돈이 없어져도 코로나19만 종식되면 된다"

6일 공개된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서는 단기간에 매수 매도를 반복하며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해왔던 딘딘이 60%를 넘어서는 놀라운 주식 투자 수익률을 공개했습니다.

딘딘이 공개한 주식 수익률은 무려 66.4%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딘딘은 '코로나19' 백신 관련 기업과 치료제 관련 기업에 동시에 투자했다고 했습니다. 

부탁해요
딘딘은 김프로에게 한쪽이 오르면 다른 한쪽은 떨어질거라며 핀잔을 들으면서도 "저는 망해도 됩니다."라며 "아무나 이겨서 망할 코로나만 없애주세요"라고 했습니다. 자신의 투자를 이른바 '나이팅게일 매수법'이라며 고집을 꺾지 않았습니다. 결국 높은 투자수익률을 기록하며 의기양양해진 딘딘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