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박성광-이솔이 부부 관련 축하받을 깜짝 소식

29,928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최근 코미디언 박성광과 그의 아내 이솔이가 첫 부부동반 광고에 나선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관계자는 “박성광·이솔이 부부가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내운명’에서 보여준 신혼의 ‘케미’가 좋았다. 또한 이솔이는 어린 나이에도 알뜰살뜰한 모습을 보여 인상적이었다. 두 사람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다양한 연령층에 친근하게 다가가 브랜드 이미지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습니다.

빨간모자 소녀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지난해 가을부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다 지난 8월 15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SBS '동상이몽'에서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결혼 준비 과정부터 결혼식까지 공개하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한 방송에서 박성광은 "프러포즈를 하며 펑펑 울었다. 결혼식 축가는 특이하게 준비했다. 직접 노래를 만들었다"고 이솔이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항상 행복하시길 바라며, 두 분의 아름다운 결혼사진 구경해보실까요?

두 사람은 8월 15일 서울 장충동에 있는 신라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성광은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며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초록 배경을 바탕으로 촬영한 웨딩 화보 속 두 사람은 핑크 양말과 슈즈로 포인트를 줘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플라워 모티브가 포인트인 드레스를 입은 신부 이솔이와 회색 정장을 입은 신랑 박성광. 박성광과 이솔이는 환한 웃음을 지어 행복하고 따뜻한 느낌이 느껴지는 화보를 완성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