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김다미,박은빈 거론된 마녀2 주인공,1408:1 뚫은 신예 낙점

16,230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5일 배급사 뉴(NEW)와 소속사 앤드마크에 따르면 신시아는 오디션을 통해 '마녀 2'에 캐스팅됐다고 합니다.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마녀 2' 주인공이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시아는 캐스팅 확정은 밝혀졌으나 기존 활동내역에 관해 전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한 화장품 브랜드 광고에 '발레 선생님'으로 출연한 배우가 신시아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나 소속사 측은 "확인 중"이라고 말을 아꼈습니다. 

영화 '마녀2'에는 김다미, 조민수, 이종석의 특별출연 소식에 이어 박은빈도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배우 김다미는 영화 ‘마녀’로 얼굴을 알리고 연기력을 인정받아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부탁해요
영화 '마녀'에서 김다미가 유니크한 매력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기에, 후속작 '마녀2' 주인공에 관해서도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김다미를 잇는 신인 배우의 활약을 기대해보며, 마지막으로 김다미의 매력이 담긴 화보 보실까요?  

최신 화보 속에서 김다미는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벽히 소화해냈습니다. 신비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한 패션 화보에서 김다미는 영화 '마녀'에서 보여줬던 시크하고 독특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흰색 바지 의상을 착용하고 무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김다미는 독특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