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178cm 유재석옆에서 독보적인 키로 모두 놀라게 한 톱모델

610,381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6일 최소라 소속사 YG 케이플러스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최소라의 TV 출연 소식을 알렸습니다. YG 케이플러스 측은 "톱모델 최소라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다양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라며 "12월 2일 오후 8시 40분 본방사수 잊지마세요"라고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모델 최소라는 독보적인 키로 아우라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유재석도 작은 키 아닌데 놀랍다" "역시 모델이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최소라는 지난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3'에서 우승을 차지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세계 무대로 진출해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페레가모, 보테가 베네타 등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 올라 세계적인 모델로 위치를 굳건히 다졌습니다. 

특히 최소라는 루이비통 최초의 한국인 모델, 코치 캠페인 광고에 등장한 첫 한국인 모델, 동양인 최초로 캘빈 클라인 메인쇼에 선 모델로 최고 모델의 진가를 입증했습니다.

올해 영국 런던에서 열린 버버리의 2020 가을/겨울 컬렉션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습니다.

해외 무대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모델 최소라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