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모레 마흔인데 동안 미모로 모두 놀라게 한 배우 근황

조회수 2020. 11. 23. 11:14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우리 영화 볼래?: <조제> 2차 예고편

영화 '조제'로 컴백하는 한지민.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 분)와 영석(남주혁 분)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입니다. 

영화 개봉 전 제작발표회와 패션 화보에 등장한 한지민은 동안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982년생인 한지민을 본 네티즌들은 "여신님" "사랑스럽다" "소녀 소녀해요. 20대 같아요" "너무 청순하고 예뻐요"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지민의 동안 미모가 담긴 뷰티 화보, 패션 화보 계속 구경해보실까요?

뷰티 화보 속 한지민은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매끄럽고 반짝이는 피부를 강조했습니다. 색조를 최대한 줄이고 볼에 블러셔로 생기를 줘 화사하면서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패션 화보 속 한지민은 시스루 상의에 풍성한 스커트를 매치하고, 가죽 재킷을 어깨에 걸쳐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레드립 메이크업에 고급스러운 골드 롱 드롭 귀걸이를 착용해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웨이브 진 헤어에 블랙 드레스를 착용한 한지민은 우아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머리를 깔끔하게 올린 한지민은 길게 늘어지는 목걸이를 착용해 긴 목선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매끈한 피부 결에 누드톤 립을 발라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