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만이 아낀다는 SM 3대 미녀'중 한명, SM 떠나 새 출발

조회수 2020. 11. 19. 19:32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이연희가 19년 동안 몸담았던 SM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종료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8일 "이연희 씨와의 전속계약이 곧 종료된다"고 밝히며 "앞으로의 활동도 응원할 것"이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O’live: 이연희, 소녀시대로 데뷔했다면 메인 보컬?

이연희는 지난 2001년 제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았습니다. 데뷔 전 이연희는 소녀시대 멤버들과 연습생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하지만 이연희는 가수로 데뷔하지 않고,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MC가 이연희를 "이수만 사장이 제일 아낀다는 SM 3대 미녀 중 하나"라고 소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데뷔 당시, 이연희는 고아라, 윤아와 함께 SM 기대주로 꼽혔습니다.

이연희는 드라마 '에덴의 동쪽', '파라다이스 목장', '유령', '구가의 서', '화정', '다시 만난 세계', '더 게임: 0시를 향해', 'SF8-만신'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_SBS: ‘스타들의 결혼 소식’ 이연희×전진, 핑크빛 결혼 소식♥

새로운 소속사로는 배우 현빈, 스테파니 리, 이재욱 등이 소속된 VAST엔터테인먼트가 유력합니다. 다만 VAST 측은 "결정된 바는 없다"고 전했습니다.

MBC: 《메이킹》 이연희의 파격 변신! 이연희x이동휘의 '만신' 촬영 현장!

청순하고 단아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았던 이연희는 드라마 '만신'에서 파격 스타일링을 통해 연기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소속사 이적 소식과 함께 앞으로의 활동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