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무려 100여명 남자 스타가 이상형으로 꼽은 미모의 배우, 여친짤 모음

884,264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약 100명의 남자 스타가 이상형으로 꼽았다는 연예인은? 바로 윤아입니다~~!! 

윤아는 과거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에서 "팬분들이 저를 단 한 번이라도 이상형으로 꼽아주신 분들을 모았더니 한 100명 정도가 되더라"며 "요즘은 아니다. 요즘은 예쁜 후배들이 많아서"라며 호탕하게 웃은 바 있습니다. 박지성·2PM택연·황정민·황광희 등 분야별로 다양한 스타들이 윤아를 이상형으로 언급했었습니다.

윤아의 여친짤, 여친룩

많은 남자 스타를 설레게 한 윤아의 근황은? 윤아는 그동안 보여줬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단발 머리로 스타일링을 바꾸고 새 드라마 '허쉬'에서 인턴 기자로 변신해 컴백할 예정입니다. 윤아의 새로운 모습이 기대되는데요. '모두의 이상형' 윤아의 상큼하면서 발랄함이 느껴지는 '여친짤' 계속 구경해보실까요?

윤아는 노란빛 원피스를 입고 발랄하고 상큼한 느낌을 자아냈습니다.

단발 머리의 윤아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오버롤 청의상을 매치해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더했습니다. 

트렌치코트가 바람에 휘날리며 멋스러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환하게 웃는 윤아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검은색 코트에 핑크 목폴라로 포인트를 주고, 검은색 베레모를 착용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느낌의 '꾸안꾸' 룩을 완성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