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kg 감량해 보정없이 웨딩사진 찍었던 시절로 돌아간 홍현희 근황

조회수 2020. 11. 11. 21:5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18년에 결혼한 홍현희. 당시 홍현희는 결혼을 앞두고 무염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는데요.

다이어트 후 촬영한 웨딩 화보가 화제가 됐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홍현희의 미모가 돋보였고,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에 네티즌들은 “포토샵이 너무 심하다”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홍현희는 “너무 억울하다. 저 때는 내가 무염 다이어트도 했다. 남편이 키가 크니까 내가 30cm짜리 단상 위에 올라갔다. 그러다 보니 비율이 굉장히 좋게 보이는 거다. 늘리는 포토샵을 한 게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또 홍현희는 “기본적인 보정을 한 것은 인정한다. 그런데 평소에 저한테 그런 모습을 본 적이 없어서 생소했던 것 같다”며 “개그우먼들은 행사장에서 예쁜 모습 100번 찍혀도 한 컷도 기사 안 되고 우스꽝스러운 포즈나 표정을 해야 기사화가 된다. 우리도 예쁜 모습이 있지만 기사화가 안 돼서 모르는 것일 뿐”이라고 억울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5월 방송에서 홍현희의 결혼사진 원본이 공개됐습니다. 방송에서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웨딩 사진을 촬영한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고요. 홍현희의 말대로 공개된 원본 사진은 최종 웨딩 사진과 별다른 차이가 없었습니다.

최근 홍현희는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앞두고 다이어트 중이라는 근황을 전했습니다. 홍현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저는
미용 목적이 아니다. 2세를 위한 거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거니까 끝까지 지켜봐 달라
"고 당부했습니다.

홍현희는 코로나19로 2.5단계로 격상되어 헬스장에 못 갔고, 한강에 가서 걸었다고 했습니다. 또한 순환 마사지를 하고 야식을 끊었다고 했습니다. 최근 제이쓴은 72.7kg의 체중을 공개하며 7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고, 홍현희 역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64~65kg에서 59.2kg가 된 체중을 공개하며 6kg 감량 소식을 전했습니다. 

최근 홍현희와 제이쓴은 결혼기념일 2주년을 맞아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했습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홍현희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또한 사진 속 두 사람은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밝은 에너지를 뿜어냈습니다.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결혼 2주년을 맞아 결혼기념일인 10월 21일에 맞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021만 원을 기부했다는 소식도 전해졌는데요. 두 분 항상 행복하세요~~~!!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