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2년 전 아내 말 한마디에 몸짱 됐던 개그맨, 깜짝 놀랄 근황 사진

조회수 2020. 11. 6. 08: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코로나19 때문에 근손실..
'운동으로 몸짱이 돼야 둘째를 생각해보겠다'라는 아내의 말을 듣고 운동을 다시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던 김인석. 김인석에게 운동을 권한 아내 안젤라박도 '20018 KAFF & PCA 코리아 챔피언십'에 출전해 입상한 '몸짱' 이고요.

2018년 4월, 김인석은 2018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 모델 부분에 참가했었습니다. 

당시 몸짱으로 유명해진 김인석은 “처음에는 아내에게 잘 보이려는 마음으로 시작하긴 했는데 나중에는 상 욕심이 나긴 했다. 그런데 옆에 분들(근육)이 워낙 크더라”고 겸손해했습니다.

다섯 살 태양이와 6개월 태산이, 육아에 집중
지난 3월, KBS 2TV 주말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현한 부부는 근황을 알렸었고요. 2016년에 태어난 첫째 아들 태양, 지난해 태어난 둘째 아들 태산이를 공개했습니다.

KBS 2TV: 태태브라더스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feat. 엄근진 베이비)

출처: 김인석 인스타그램
코로나19로 인한 근손실
또한 김인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때문에..."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운동으로 만들었던 근육이 완전히 사라진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코로나가 잘못했네요" "이 부부 때문에 엄청나게 웃습니다" "코로나..저 초콜릿을 녹여 없애다니"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김인석은 "요즘 살 많이 찌셨죠?"라며 코로나19 때문에 야외활동을 자제하고 방역 수칙을 잘 지키고 있는 분들에게 응원의 글을 전했습니다. 

김인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 행렬에 동참했었는데요. 김인석은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했습니다. 김인석은 "“요즘 코로나19로 대한민국 모두가 힘들어졌다”며 “특히나 저소득 가정 아이들, 미혼모 가정의 아이들 그리고 부모가 없는 아이들은 더더욱 힘들다고 한다”고 안타까운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래서 저희 부부는 부족한 형편이지만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이렇게 작은 금액을 기부했다”며 “조금이라도 우리 대한민국의 아이들이 행복해졌으면 한다. 그리고 코로나19도 하루빨리 종식됐으면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인석은 집에서 할로윈을 보내는 영상, 가족사진 등 가족들과 즐겁게 지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알리고 있습니다. 화목한 모습이 보기 좋은 김인석-안젤라 박 가족 항상 행복하세요~~!!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