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한혜진이 화보 찍기 적절한 몸인지 체크하는 특이한 방법

조회수 2020. 10. 19. 21:24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MBC: 2주 동안 탄수화물을 끊은 이시언...!!!

16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시언, 성훈, 기안84가 단체 화보 촬영이라는 특별한 기회를 얻어 혹독한 다이어트로 준비를 한 모습이 공개됐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모델 한혜진은 화보 촬영 전 얼마나 살쪘는지 체크하는 자신만의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모델 한혜진은 직접 엄지와 검지로 발목 둘레를 재는 모습을 선보였고요. 한혜진은 "화보 찍기 적절한 몸일 때 손톱이 가려진다. 지금 안 가려진다 조금 더 빼야 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발목 둘레'를 재서 몸상태 체크

또한 한혜진은 “17세에 모델 데뷔한 이후 28세까지 몸무게가 500g도 바뀐 적이 없다. 그 이하로 내려가면 내려갔지 늘지는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화보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서는 사진작가, 모델, 스타일리스트,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많은 이의 노력이 들어가는데요. 모델들도 완벽한 화보 사진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을 합니다.

한 화장품 광고를 촬영 후, 인터뷰에서 한혜진은 촬영 전 10일 동안 매일 3시간씩 운동했다고 말하며 톱모델 다운 면모를 보여줬고요. 한혜진은 "평소 독하게 관리를 한다"며 "빈틈없이 관리하는 이미지가 있어서 모델로 발탁된 것 같다"고 했는데요. 모델 한혜진은 정상의 자리에서도 자기관리를 소홀하지 않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당당한 모습을 화보 속에서 항상 보여주고 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