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이것저것 해보고 싶다던 한예슬, 최근 전해진 아쉬운 소식

642,18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한예슬이 개인 유튜브를 잠시 중단한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한예슬은 "'한예슬is'가 1주년을 맞아 휴식기를 가지려 한다. 휴식기에 앞서, 한예슬 배우의 라이브 방송이 있을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라이브 방송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한예슬은 "더 새로운 나를 이쁜이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휴식기를 가지려 한다. 휴식기 동안 안전한 휴식을 위해 노력하면서, 이쁜이들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도 많이 연구해서 돌아올게"라며 "하지만 이렇게 쉬는 건 아쉽지? 그래서! 1주년 기념으로 라이브 방송을 하려고 해~ 우리 9월 5일에 라이브로 만나서 1주년 축하 같이하자"라고 했습니다. 

부탁해요
 2019년 9월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를 개설해 팬들과 소통을 시작한 한예슬.

한예슬의 뷰티, 패션은 사람들의 가장 큰 관심사였는데요.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것저것 해봐야 후회가 없다. 늘 변신하는 건 좋은 거니까. 삶의 활력을 넣어준다"라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야광봉
특히 한예슬은 협찬, PPL 없이 패션, 뷰티,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팬들의 응원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이 이걸 나이에 걸맞지 않다고 생각할까 봐 두렵지만 편견을 깨보겠다고 강조한 한예슬. "보통 사람들 시선은 철딱서니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나는 그 선입견을 깨보고 싶어. 너무 나이에 맞는 것을 하려고 하는 느낌보단 오히려 역행하는." 한예슬은 "내 인생이니까"라며 "그래서 나랑 같이 나이 들어가는 여성들에게 도전정신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생각한다"라는 메시지도 유튜브를 통해 전했었는데요.

하트 세레나데
유튜브라는 매체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시도하고 새로운 도전을 했던 한예슬. 충전 후 돌아올 한예슬 씨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할게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