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최근 결혼 발표 당해(?) 당황한 아이유-여진구, 유일한 동반 화보

조회수 2020. 8. 2. 08:3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tvN: [#하이라이트#] 아이유x여진구 묘-한 설렘의 순간들..♥

방송에서 아이유는 아버지께서 직접 내린 커피를 성동일,김희원, 여진구에게 건냈고요. 아이유는 “아버지 취미가 커피를 내리시는 거다. 사실 내가 커피를 안 마셔서 리액션 해드리기 어려웠다”고 털어놨는데요. 성동일은 “아이유 가족 되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여진구는 “제가 노력해보겠다”고 했습니다. 이에 김희원은 여진구에게 “아이유와 결혼할거야?”라고 물어 방송에 웃음을 더했습니다.

tvN go: 오늘 결혼하려고 지은 누나 부른 거야?? 여진구 깜짝 발표에 놀란 성동일X김희원ㅋㅋㅋㅋ | #바퀴달린집 #Diggle #인기급상승

이를 해석해보면, 성동일:“(아이유 아버님이 내리신 커피가 너무 좋아서) 아이유 가족 되고 싶다” 여진구:“(선배님, 앞으로 커피를 더 잘 내리도록) 제가 노력해보겠다” 라는 뜻이었겠죠?

tvN: '어디든 가지 누나가 부르면..!' 진구의 심쿵 멘트♥

방송에서 두 사람은 서로 배려하는 모습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는데요. 지은 누나가 부르면 어디든지 가겠다고 말한 진구.

tvN: 보고 있으면 떨린다고ㅠ 요리하는 진구 바라보는 아이유!

진구가 요리할 때 아이유가 빤히 쳐다보자 진구가 하는 말.
"그러지마. 보고 있으면 떨린다고"

tvN: 더 잘해주고 싶었는데...빗속에서 전하는 진구의 마음

빗속에서 진구는 "다음에 더 맛있는 거 사줄게"라며 아이유에게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지난해 방영된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남다른 케미를 뽐냈던 장만월(이지은)-구찬성(여진구) 커플.

tvN: [키스엔딩] 이지은♥여진구, 눈물에 젖은 입맞춤 '이게 내가 온 힘을 다해 하고 있는 사랑입니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로 첫 연기 호흡을 맞췄던 이지은-여진구. 당시 두 사람은 첫 동반 화보를 촬영했었는데요. 화보 속 이지은은 블랙 롱드레스를 입고 도도하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여진구도 흰 셔츠에 블랙 정장 바지를 매치해 커플룩을 완성했습니다.  

먼 곳을 응시하는 아이유를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여진구. 여진구의 깊은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호흡에 관한 생각을 따로 하지 않을 정도로 연기적으로 잘 맞는 사이가 되었다고 말했는데요. 다음 작품에서 두 사람 또 만나길 바라요~~!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