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40살,나이 편견 깨보고 싶어" 이 화장까지 시도한 한예슬

822,46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최근 한예슬이 선보인 아이 메이크업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난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한예슬은 형광빛 아이라인을 강조한 화장을 선보였습니다.
부끄러움
자신이 매고 있는 형광색 가방과 같은 색깔의 눈 화장을 한 한예슬 씨. 한예슬씨는 핑크빛 헤어를 늘어뜨리고 형광 아이 메이크업에 코랄빛 립으로 화장을 완성했습니다.
빨간모자 소녀
이 영상을 본 팬들은 "패션의 프론티어이다. 노랑색 형광 아이라인 또한 잘 어울린다" "아이 메이크업 진짜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고요. 해외 네티즌들도 "화장법이 엄청나며 놀랍고 예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것저것 해봐야 후회가 없다. 늘 변신하는 건 좋은 거니까. 삶의 활력을 넣어준다"라고 했는데요.

1981년생인 한예슬은 "내가 나이가 사십, 오십, 육십 돼서도 스웨그를 갖고 나이 들 수 있다면 너무 멋질 것 같다"라고 했고요. "근데 보통 사람들 시선은 철딱서니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나는 그 선입견을 깨보고 싶어. 너무 나이에 맞는 것을 하려고 하는 느낌보단 오히려 역행하는."

한예슬은 사람들이 이걸 나이에 걸맞지 않다고 생각할까 봐 두렵지만 편견을 깨보겠다고 밝혔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