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한국 연예인 최초, 명품 브랜드 생로랑 전세계 광고중인 아이돌

200,578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생로랑 수석 디자이너 안토니 바카렐로(Anthony Vaccarello)는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발표에 맞춰 꽃다발과 축하선물을 보내기도 했는데요. 로제가 평소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흰장미 꽃다발을 보냈습니다. 

인터뷰에서 로제는 "예전부터 정말 멋지다고 생각한 브랜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앰배서더라는 게 여전히 믿기지 않아요. 영광이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토니 바카렐로와도 가까워졌는데, 그의 창의력과 전문성, 인간적인 모습을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어요. 이렇게 멋진 사람과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건 정말 근사한 일이에요."라고 밝혔습니다.

비즈 장식 미니 드레스에 귀걸이나 목걸이 등 악세사리 없이 긴 머리를 늘어뜨려 깔끔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고요.

화보 사진 속 로제는 생 로랑의 블랙 원피스를 입고 메탈 로고 장식의 백을 매치해 세련되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반짝이는 미니드레스에 벨트로 허리를 강조했고요. 로제는 미니드레스에 롱부츠를 매치한 화려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블랙핑크는 컴백 후 조회수, 차트순위, 멤버들의 패션까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팬들에게 주목받아 각 멤버는 샤넬(제니), 생로랑(로제), 셀린(리사), 버버리(지수)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