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요즘 해외팬들에게 극찬 댓글 받고 있는 한예슬 SNS 상황

342,77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야광봉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것저것 해봐야 후회가 없다. 늘 변신하는 건 좋은 거니까. 삶의 활력을 넣어준다"라고 했는데요. 1981년생인 한예슬은 "내가 나이가 사십, 오십, 육십 돼서도 스웨그를 갖고 나이 들 수 있다면 너무 멋질 것 같다"라고 했고요. "근데 보통 사람들 시선은 철딱서니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나는 그 선입견을 깨보고 싶어. 너무 나이에 맞는 것을 하려고 하는 느낌보단 오히려 역행하는."
"그 선입견을 깨보고 싶어"

한예슬은 "내 인생이니까"라며 "그래서 나랑 같이 나이 들어가는 여성들에게 도전정신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는데요.

부탁해요
화려한 스타일링을 한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한예슬씨.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점점 증가해 현재 한예슬 씨는 인스타그램 2백만의 팔로워를 보유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 팬들의 댓글이 부쩍 늘었는데요. 
야광봉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한예슬 씨의 모습을 본 해외 팬들은 "아름답다" "멋지다" "화려한 패션이 너무 잘 어울린다" 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당당한 발언, 과감한 스타일링 등 한예슬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에 국내외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