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그것이 알고 싶다'에 출연했던 소녀의 근황 사진

조회수 2020. 1. 5. 09: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과거 중학생 시절 '그것이 알고 싶다' 출연
신세경은 지난 2003년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의 '보아, 일본을 삼키다' 편에 출연해 인터뷰를 진행하는 모습을 선보였고요.
중학교 1학년이었던 신세경
당시 중학교 1학년이었던 신세경은 인터뷰에서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는데요.
가수 지망생이었던 신세경
당시 신세경은 가수 지망생으로 트레이닝을 받으며 안무 연습을 하는 모습도 선보였네요.
신세경, '서태지 프로젝트' 포스터 재현
신세경은 1998년, 서태지 정규 5집 수록곡 ‘테이크 파이브’(Take 5) 포스터를 통해 세상에 처음 얼굴을 알렸는데요. 2009년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했고요.
출처: 답사고
근황 사진
그렇다면 2020년이 된 지금, 신세경의 모습은? 신세경의 근황 사진 살펴볼까요?
신세경, MBC 연기대상 2관왕
공개된 사진 속 신세경은 연기대상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요. 웨이브 헤어와 화이트 드레스를 완벽 소화한 신세경의 화사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여자 최우수상
지난 30일 개최된 '2019 MBC 연기대상'에서 수목 드라마 여자 최우수상과 시청자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1분 커플상의 수상자로 이름을 올린 신세경.

MBC: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수목 드라마 최우수연기상 수상!!

수익 나누는 '유튜브 여신들'
또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신세경이 수익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위기가정 여아를 위해 기부한 소식도 전해졌는데요.
응원합니다!
가수 지망생에서 이제는 연기자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여러 방면에서 활동 중인 신세경. 2020년에는 어떤 모습으로 대중 앞에 나타날지 기대됩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