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적 심은하 같다고 극찬 받은 배우의 일상 사진 찍는법

조회수 2019. 2. 11. 09: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어릴 적 심은하 같다" 극찬
김서형, 김혜윤 극찬
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스카이캐슬' 주역 김서형, 오나라가 출연했는데요. 김서형이 김혜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분위기와 외모 극찬
김희철은 오나라, 김서형에게 "(김혜윤을) 실제로 보면 약간 무섭지?"라고 물어봤고, 이에 오나라는 "아니. 너무 사랑스럽다"고 말했고요. 김서형 역시 김혜윤에 대해 "실제로 보면 어릴 적 심은하 같다"며 분위기와 외모를 칭찬했습니다.

진짜 예서 등장에 자괴감 온 큰大 예빈이(서장훈)☞ 실성ㅋㅋ

데뷔 7년 차 배우
'스카이캐슬'에서 강예서 역할을 연기한 김혜윤. 김혜윤은 데뷔 7년 차 24살의 배우입니다.
출처: 답사고 페이스북
꽃받침 포즈
드라마 'SKY캐슬' 속 강예서와 사뭇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배우 김혜윤의 일상 사진 찍는 법 구경해볼까요?
꽃받침 포즈
김혜윤은 인스타그램에 꽃받침 포즈를 한 사진 한 장을 공개했는데요. 브라운 계열의 니트를 입은 채 꽃받침을 한 김혜윤의 미소는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키고 있네요.
절친 셀카
배우 김보라가 절친한 배우 김혜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고요. 공개된 사진에는 김보라가 김혜윤과 함께 다정한 포즈로 사진 촬영 중인 모습이 담겼네요.
단아한 분위기의 셀카
배우 김혜윤은 단아한 한복 자태를 공개했습니다. 김혜윤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한복을 입은 모습이 담긴 셀프 카메라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김혜윤은 쪽진 머리를 한 채 분홍빛 한복을 입었는데요. 단아하고 청순한 미모로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청순미 뽐내
또한 김혜윤은 하얀색 블라우스와 머리띠로 청순하면서도 단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고요. 사진 속에서 새하얀 피부와 수줍은 미소로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