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봤을 다이어트 성공짤~~!! 다이어트 성공 후기와 자극 사진으로 자주 등장하는 테럴린 맥닛(Taralynn McNitt).
원래부터 살이 찐 것은 아니었던 테럴린 맥닛. 초등학교 때 전학을 간 후 왕따가 되면서부터 스트레스를 먹으며 풀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졸업파티 때 드레스를 입고 큰 상실감을 겪어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하고요.
다이어트 비법은~~? "잠들기 전에 도시락을 미리 챙기기" 다이어트를 위해 지퍼백에 먹을 시간을 적어놓고 들고 다녔다고 하는데요. 꼼꼼하게 식사 스케줄을 체크했고
전날 열량이 높은 음식을 먹었다면 오늘은 열량이 낮은 채소를 먹는 등으로 열량조절 식단관리를 철저하게 했다고 합니다.
요요 방지를 위해 운동을 많이 한다고 하는데요. 운동하는 것을 좋아해서 하루에 6시간 하기도 했었다네요.
그리고 하루 1.5리터~2리터의 물을 꼭 마셨다고 합니다. 또한 장기간 꾸준한 다이어트를 위해 일주일에 한 번씩 치팅데이를 가져 스트레스를 풀었다고 하네요. 자신의 SNS에 근황 사진을 종종 올리는 테럴린은 "나의 변화를 본 사람들의 칭찬이 나에게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를 부여했다. 나는 내 몸에 큰 변화를 느꼈고 지금의 삶에 만족한다"라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