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천기NEW설 포스텔러

손금에 이 선이 있으면 연애운이!

크리스마스에 솔로 탈출하는 손금

31,17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갸륵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를 로맨틱하게 보내고 싶지만 솔로인 당신ㅜㅜ


하지만! 아직 늦지 않았답니다~


올겨울 당신에게 들어온 연애운을 손금으로 확인해 보세요.


이런 손금이 있다면 이미 주변에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몰라요~!


질문Q

어느 손을 보나요?

답변A

밥 먹거나 일할 때 주로 사용하는 손을 보세요.


마음만 먹는다면 언제든지 연애 OK


검지 뿌리가 불룩하게 발달하고 격자무늬 잔선이 그려진 손금이 있다면? 타고난 포용력으로 사람들을 잘 품어주며 이해심도 많아서 주변에 따르는 사람이 많겠군요. 푸근하게 웃고만 있어도 주위를 안심시키는 그룹의 엄마, 아빠 타입이에요.

이 사람이 가는 곳에는 방앗간 앞에 참새 모이듯 사람들이 모여서 재잘재잘 수다를 떠는데요. 리더십과 책임감, 자상함을 겸비했기 때문이랍니다. 그만큼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연애할 수 있겠어요. 하지만 내가 의지할 만한 사람을 찾기가 쉽지 않아서 지금은 솔로일지 모르겠군요.


무자각 사차원 팜므파탈 or 옴므파탈


약지와 중지 아래에 반달 모양의 금성대가 있다면? 손금의 도화살인 금성대를 타고난 만큼 신비로운 매력을 사방에 뿜어내고 있겠군요. 다만 본인은 별로 자각이 없기 때문에 이 글을 보면 엥? 그게 날 좋아해서 그런 거야? 이렇게 생각할지도 모르겠어요.

인기가 많은 편이라 누가 불러내거나 함께 밥 먹는 일이 일상이거든요. 어장 관리한 적 없는데 괜히 오해를 받은 적도 있겠어요. 본인은 자각이 없어서 애인이 생기지 않는다고 하소연도 하지만 잘 알아두세요. 평범한 사람들은 밥 먹고 영화 보면 호감이 있어서 그런다는 걸요.


애교 만점 강아지과 매력덩어리


엄지손가락 뿌리에 세로로 뻗은 진한 선들이 있다면? 낯선 사람에게는 조금 낯을 가리지만 조금 친해지면 경계가 풀리는 타입이겠군요. 특히 이런저런 애교로 맘에 든 상대의 마음을 녹인답니다. 기본적으로 사람을 좋아하는 데다 내 사람에게는 더더욱 잘해 주는 편일 거예요.

꼭 연애 상대가 아니더라도 마음에 들면 사심 없이 다가가기에 상대는 속수무책으로 넘어갈 수밖에 없겠어요. 어느새 성큼 가까이 온 당신을 발견하고 놀라겠지만 이미 때는 늦었다는 사실~ 애인이 없다면 그냥 본인 눈에 차는 사람이 없다는 거니 신경 쓰지 않아도 되겠어요.


숙연한 크리스마스

내 손금은 없는데 연애 복이 없는 걸까요?


No No~ 결코 그렇지 않답니다.


더 자세한 애정운이 궁금하다면 아래 배너를 확인!


포스텔러의 다른 운세 이야기도 만나보세요~

작성자 정보

천기NEW설 포스텔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