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연애 복이 터지는 손금은?!

조회수 2020. 8. 20. 11: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아니라고 하지만 손금 보면 딱 나오는 당신의 매력

연애하고 싶은 사람~ 외로운 사람 모두 여기 모여라~!


가만히 있어도 연애 복 터지는 사람의 손금은 과연 무엇일까요?


오늘 포스텔러에서 살짝 알려드릴게요~


이런 손금이 있다면 이미 주변에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몰라요~!


Q.

어느 손을 보나요?

A.

밥 먹거나 일할 때 주로 사용하는 손을 보세요.

검지 뿌리가 불룩하게 발달+격자무늬 잔선


타고난 포용력으로 그룹에서 엄마, 아빠가 되고 마는 당신. 사람들을 잘 품어주며 이해심도 많아 주변에 따르는 사람이 많겠어요. 푸근하게 웃고만 있어도 주위를 안심시키기에 이 사람이 가는 곳에는 방앗간 앞에 참새 모이듯 사람들이 모여서 재잘재잘 수다를 떤답니다.

거기에 사람들을 이끄는 리더십과 책임감까지 겸비했으니 당신이 마음만 먹는다면 언제든지 연애 OK. 하지만 다른 사람이 이끌어주기를 바라거나 의지할 만한 사람을 찾는다면 조금 힘들지도 몰라요. 본인보다 나은 사람을 찾기 쉽지 않을 테니까요.


약지와 중지 아래에 있는 반달 모양의 금성대


이 글을 보면 엥? 그게 날 좋아해서 그런 거야? 이렇게 생각할 당신. 손금의 도화살인 금성대를 타고난 만큼 신비로운 매력을 사방에 뿜어내고 있겠군요. 주변에서 간혹 사차원이라고 부르기도 하고 팜므파탈이라 부르기도 하지만 본인은 별로 자각이 없겠어요.

인기가 많은 편이라 누가 불러내거나 같이 밥 먹는 일이 워낙 익숙하거든요. 어장 관리한 적 없는데 괜한 오해를 받기도 해요. 본인은 자각이 없어서 애인이 생기지 않는다고 하소연도 하지만 잘 알아두세요. 평범한 사람들은 밥 먹고 영화 보면 호감이 있어서 그런다는 걸요.


엄지손가락 뿌리에 있는 세로로 뻗은 진한 선들


애교 만점 강아지과인 당신. 낯선 사람에게는 조금 낯을 가리지만 조금 친해지면 경계가 풀려서 이런저런 애교로 상대의 마음을 녹인답니다. 기본적으로 사람을 좋아하지만 내 사람에게는 더더욱 잘해 줘요. 워낙 반겨주고 좋아해 주니 상대도 마음이 자연스럽게 이끌리지요.

꼭 연애 상대가 아니더라도 마음에 들면 사심 없이 다가가므로 상대는 속수무책으로 곁을 내어준답니다. 어느새 성큼 가까이 온 당신을 발견하고 놀라겠지만 이미 때는 늦었다는 사실! 애인이 없다면 그냥 본인 눈에 차는 사람이 없는 거니 신경 쓰지 않아도 되겠어요.


내 손금은 없는데 연애 복이 없는 걸까요? ㅜㅜ


No No~ 결코 그렇지 않답니다.


더 자세한 애정운이 궁금하다면 아래 배너를 확인!


포스텔러의 다른 운세 이야기도 만나보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