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천기NEW설 포스텔러

현관에 두면 액운을 부르는 물건?!

현관에 두면 좋지 않은 풍수 아이템

274,05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뻘뻘 당황
끝나지 않을 듯한 장마가 계속되는 요즘, 여러분의 집 현관은 안녕하신가요?

물기가 덜 말라 현관에 방치된 우산, 모래가 묻은 채로 굴러다니는 슬리퍼 등등 여러 물건이 방치되어 평소보다 번잡하리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풍수에서는 이런 것들이 액운을 부른다고 본다는 사실!
 
귀신이 있고 없고를 떠나 옛 어른들 말에는 이유가 있는 법, 보시고 나쁜 것이 있다면 고쳐 보면 좋을 거예요. 
 
재미로 보세요~

화려한 조화나 장식품 

 

화사한 현관 분위기를 위해서 화려한 물건이나 장식을 두었다면 주목! 예쁜 꽃을 선반에 두거나 바닥에 무늬가 강조되는 발 매트를 놓는 등 여러 가지 작은 장식을 배치하는 경우가 흔한데요. 사실 이러한 것들은 풍수상 좋지 않답니다.

 

특히 귀신들은 꽃을 좋아한다고 해요. 특히 조화라면 더더욱…! 예로부터 화려한 것은 부정한 기운을 불러온다고도 하는데요. 무속인들의 복장이 화려한 것도 여러 색으로 귀신을 꾀어내기 위한 부분이 있답니다. 그만큼 현관은 깔끔하고 정갈한 게 최고이니 참고하시기를 바라요.


비 맞은 물건

 

마치 하늘에 구멍난 듯 비가 내리는 요즘, 보통 사용한 우산과 우비를 현관에 그대로 두고 씻으러 들어가는 일이 많은데요. 깜빡 잊어버리면 다음 날까지 젖은 채로 물건들이 현관에 방치되어 있기 쉬워요. 그러나 이는 풍수상 무척 좋지 않답니다.

 

물은 음기가 많아 귀신이 좋아하는 편인데, 특히 빗물은 음기가 강해서 더욱 좋아한다고 해요. 비에 젖은 물건은 다른 곳에서 말리는 게 좋으며, 정 말릴 곳이 없어서 현관에서 말린다면 마른 뒤 바로 치워 주세요. 이때 바닥에 고인 물기도 닦아주시면 더욱 좋겠어요.


사이즈가 맞지 않는 신발 

 

혹시 알고 계셨나요? 신발은 신고 여러 곳을 돌아다니는 것이기에 밖의 나쁜 기운이 따라붙기 쉽다고 해요. 그만큼 집에 들어가기 전에는 신발을 깨끗이 털고 들어가는 게 좋답니다. 또한, 사이즈가 맞지 않은 신발이 오래 현관에 방치되면 귀신이 이 신 저 신 신어보며 논다고 하네요.

 

현관이 안 신는 신발로 번잡하면 자꾸 넘어지게 되고, 계약이 성사되려다 엎어지거나 제대로 공부한 시험에서 미끄러지는 등 다 된 일이 마지막에 성사되지 않기 쉬워요. 신는 신발만 현관에 두고 신발은 깨끗이 관리하는 것이 포인트!


바퀴가 있는 물건 

 

자전거나 유모차 등 바퀴가 있는 물건을 보통 어디에 두시나요? 현관에 두는 일이 많은데요. 이처럼 바퀴가 있는 물건을 현관에 두면 귀신이 타고 논다는 사실…! 때문에 집안사람들이 다치게 된다고 본답니다. 그러니 바퀴가 있는 물건은 되도록 다른 곳에 두시기를 바라요.

 

사용하고 난 아이의 킥보드나 바퀴 달린 물건 등이 다소 귀찮더라도 다용도실, 베란다 등에 보관하면 좋겠어요. 집에 보관할 공간이 부족하다면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자전거나 유모차 등을 구입해서 관리해 주세요. 아예 문밖에 두는 것도 좋답니다.


가슴팍

운칠기삼이라는 말도 있지만 운이라 해도 분명 사람이 변화시킬 수 있는 여지는 있어요.

 

풍수는 보이지 않는 기와 운을 사람의 의지로 좀 더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믿음에 기초하고 있답니다. 인테리어를 바꾸면서 이것이 나의 상황을 나아지게 만들리란 믿음을 가진다면 더욱 효과가 있을 거예요.


오늘도 포스텔러무료 운세와 함께 포스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바라요~

작성자 정보

천기NEW설 포스텔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