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살풀이로 보는 띠별 6월 운세

조회수 2020. 6. 4. 11: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월간 운세와는 또 다른 맛!

신나는 여름을 걱정 없이 맞이하려면?


6월에는 이것을 조심하세요~


12신살 살풀이로 보는 6월 운세로,


이달 일어날 사건사고에 대비해 볼까요?


12신살이란?


12신살은 내 띠와 월에 들어온 운세가 어떻게 합쳐지는가에 따라 발생해요. 각 월별로 하나씩 작용하여 모두 12개의 신살로 구성되어 있지요.


우리가 흔히 보는 월간 운세가 이번 달의 전반적인 운세를 알려준다면, 12신살은 이번 달에 나에게 갑작스럽게 발생할 수 있는 이벤트사건사고를 알려준답니다.

12신살의 작용은 3합을 이루는 '사유축(뱀, 닭, 소)', '신자진(원숭이, 쥐, 용)', '해묘미(돼지, 토끼, 양)', '인오술(호랑이, 말, 개)'의 띠에 함께 작용해요.


따라서 각 띠들은 월에 작용하는 신살이 동일하니 참고하세요~


그렇다면 내 에 해당하는 이번 달의 신살이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원숭이띠,쥐띠,용띠에게 6월에 작용하는 12신살은?


- 재살 -


이번 달에는 당신에게 재살(災煞)이 들어왔네요. 수옥살로도 불리며 갇힌다는 뜻의 살로, 외부로부터 억압을 받는다는 의미에서 흉살에 속해요. 소송, 감금, 납치, 구속 등의 악재를 겪게 되거나 나의 꿈을 펼칠 수 없는 억압된 상황에 놓일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겠군요.

특히 생각지도 못한 사건으로 예기치 않게 발이 묶일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무시무시하지만 실제로 그런 일이 생긴다기보다는 그만큼 조심해야 한다는 뜻이랍니다. 유리하게 작용하면 고난을 극복하고 상대방을 제압하여 목표실리를 얻는 기운이니, 잘 다스리면 좋을 거예요~


호랑이띠,말띠,개띠에게 6월에 작용하는 12신살은?


- 장성살 -


이번 달에는 당신에게 장성살(將星煞)이 들어왔네요. 칼을 찬 장군의 살로서 성공권력 그리고 강인한 추진력성취욕을 뜻하는 아주 좋은 살이에요. 주변에 사람들이 따르며 자신의 재주와 능력으로 성공할 수 있겠네요. 열심히 노력한다면 자신의 분야에서 이름을 날리겠어요.

하지만 장군은 전쟁이 있어야 빛을 발한다고, 어려움과 역경이 있어야 성공하며 편안하게 안주하려는 사람에게는 그 의미가 퇴색된다는 사실! 특히 도화살과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만큼 이번 달에는 이성 문제구설수에 주의하면 좋을 거예요~


뱀띠,닭띠,소띠에게 6월에 작용하는 12신살은?


- 도화살 -


이번 달에는 당신에게 도화살(桃花煞)이 들어왔네요. 향기로운 복숭아꽃의 향에 이끌려 벌레가 몰린다는 뜻의 살로, 예전에는 나쁘게만 봤지만 자기 PR이 중요한 현대에서는 유용하게 평가받고 있는 살이에요. 당신에게 타인의 이목이 쏠리고 특히 이성에게 인기를 끌겠군요.

잘 활용하면 사회적 성공이나 대인관계에 있어 좋은 이점이 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자유분방해지고 이성 문제구설에 오르거나 망신을 당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면 좋겠죠? 복잡한 애정사로 곤란해지지 않도록 자제력을 발휘하는 한 달 보내세요~


돼지띠,토끼띠,양띠에게 6월에 작용하는 12신살은?


- 육해살 -


이번 달에는 당신에게 육해살(六害煞)이 들어왔네요. 문지기 또는 저승사자로도 불리며 자신과 주변을 해하는 6가지 액이라는 뜻의 살로 흉살에 속해요. 육해살이 있게 되면 가족에게 어려움이 생기거나 사기, 관재수, 도난, 질병, 화재, 천재지변을 만나 어려움을 겪게 된다고 해요.

따라서 평소보다 사건사고에 취약해질 수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답니다. 그러나 사주에 저승사자가 동주하는 만큼 눈치가 빨라지고 행동이 민첩해지며 예민해지므로 문제 상황을 피해가거나 예방하기도 좋겠군요. 그래도 지나치게 앞서 나가기보다는 몸을 사려야 하는 한 달이에요~


⬇️ 당신의 하반기 운명 키워드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