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에 나와 있는 내 애정운은?

조회수 2019. 10. 24. 11: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쌀쌀한 날씨에 옆구리 허전한 분이라면 주목!

당신이 태어난 날짜로 보는 사주 애정운!


과연 당신은 사주에 어떤 연애를 한다고 나와 있을까요?


연애 중이라면 비교해보시고, 솔로라면 살짝 미리 보도록 해요~


사주는 띠 동물이 아닌 내가 태어난 날짜에 해당하는 일주동물로 보아야 하는 만큼 자신의 일주동물을 알아야 보실 수 있어요.

띠 아니에요….
띠별로 보는 거 아니라고 아무리 말해도
자꾸 띠별 운세냐고 물어봐서 슬픈 에디터

이미 알고 계신 분도 있겠지만 자신이 태어난 날짜의 일주동물을 모르시는 분은,


⬇️눌러서 일주동물을 확인해주세요~⬇️


Tip

팁을 하나 드리자면 내 사주보다 상대 사주를 넣고 보면 더 소름 돋는다는 후기…! 
사람은 역시 자신을 잘 모르는 법인가 봅니다…. 


당신의 일주동물을 확인하셨나요?


그렇다면 일주동물별 애정운을 빠르게 알아보러 Go Go!


자(쥐) 

 
쥐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연애를 잘하는 편이에요. 귀엽고 순진한 외모를 지니고 있는 데다 도화살을 끼고 있어서 주변에 사람도 많고 인기도 많은 타입이지요. 사교성도 좋고 낙천적, 긍정적인 성격을 타고났으며 애교도 만점이랍니다.

♡ 연애를 하게 된다면?


사랑은 곧 관심이라고 생각하는 만큼 연인의 조그만 변화도 금세 알아채고 맞춰주겠네요. 평소 연인을 매우 잘 관찰하는 편인 데다 센스도 타고났으니 다정다감한 연인이 될 거예요. 단, 바람기도 좀 있고 타고난 눈치를 이용해 은근히 문어발식 연애를 하기도 하니 조심~


축(소) 

 
소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자신을 믿고 응원하는 사람이 있을 때 진가를 발휘하는 타입이에요. 애교 있게 말하거나 요령 좋게 행동하지는 못하지만, 누구보다 진심을 다하며, 성실함과 책임감을 가지고 상대에게 다가가는 성향이 있어요.

♡ 연애를 하게 된다면?


거둬 먹이는 사랑을 하게 될 가능성이 있겠네요. 묵묵히 상대를 위해 배려하는 츤데레 유형이며 사귈수록 진국인 사람이랍니다. 단, 평소에는 이야기를 잘 들어주어도 한번 고집을 부리기 시작하면 황소고집이라 굽히지 않으니, 사랑싸움에 주의하세요.


인(호랑이) 

 
호랑이의 날에 태어난 사람에게 연애의 모토는 ‘오는 사람 안 막고 가는 사람 안 잡는다.’랍니다. 사랑을 곧 신뢰라 생각하는 만큼 구속하거나 지배되는 것을 몹시 싫어하며 자유롭고 대등한 관계의 연애를 선호해요.

♡ 연애를 하게 된다면?


뛰어난 리더십을 발휘해서 상대를 잘 리드하겠어요. 연인이 눈에 보이지 않을 때는 다소 냉랭하게 굴어도, 눈앞에 있으면 또 잘 챙겨줄 듯하네요. 단, 가끔 말없이 연락이 끊기거나 잠수를 타 버리는 돌발행동을 벌이기도 하니 이 점은 자제하세요.


묘(토끼) 


토끼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호기심이 많은 완벽주의자예요. 다른 부분에는 관대해도 일이나 식성처럼 이미 자신이 정한 틀을 연인이 고치려 하면 극도로 싫어하는 성향이 있답니다. 이는 토끼가 한길로만 다니는 습성처럼 고정된 나만의 방식이 있기 때문이에요.

♡ 연애를 하게 된다면?


연인에게 잔소리도 애정 표현도 많이 하겠어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애정을 아끼지 않으며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지 않는 면들을 보여주겠네요. 단, 도화살을 끼고 있고 우유부단한 성향이 있는 만큼 분위기에 이끌려 바람피우기도 하니 조심하세요.


진(용) 

 
용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생각하는 스케일이 크며 꿈 많은 로맨티스트 타입이지만, 그 와중에도 물욕은 많은 모순된 성향을 지니고 있답니다. 누구보다 욕심도 많고 포부도 큰 만큼 일도 사랑도 다 잘하고 싶어 해요.

♡ 연애를 하게 된다면?


보는 눈이 높은 편이고 외모를 생각보다 많이 따지므로 출중한 상대와 교제할 가능성이 커요. 아름다운 연인에 대한 갈망을 언제나 가지고 있는 만큼 본인이 찾던 이상형을 만나면 로맨틱한 면을 한없이 발휘하겠어요.


사(뱀) 

 
뱀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유달리 외모가 뛰어난 사람이 많으며 말재주도 좋아요. 자신의 공간과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만큼 아무리 연인이라도 이를 침범하면 좋게 보지 않는답니다. 처음에는 별말 하지 않지만 돌연 관계 자체를 정리하려고 들지 몰라요.

♡ 연애를 하게 된다면?


본인의 매력을 충분히 발휘해 연인을 내내 설레게 해주겠네요. 소중한 것일수록 숨기는 편이니 비밀 연애를 할 수도 있어요. 단, 컨디션이 안 좋은 날에는 연인에게 다소 히스테리를 부릴 수도 있으니 이럴 때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세요.


오(말) 

 
말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역마를 타고난 만큼 구속받는 것을 싫어해요. 아무리 사랑스러운 연인이라도 자신을 매어둔다면 금세 싫은 티를 낸답니다. 기본적으로 시원시원한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열정적이라 함께 있으면 즐겁고 편안한 타입이에요.

♡ 연애를 하게 된다면?


한번 연애가 시작되면 누구보다도 열정적으로 연애를 하겠어요. 도화살을 끼고 있는 만큼 주변에 사람도 많고 인기도 많은 타입이지만, 이로 인해 바람을 피워 사랑하는 사람을 눈물짓게 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미(양) 

 
양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첫인상이 좋으며 푸근하다는 인상을 줘요. 하지만 연애만큼 일도 소중하다고 생각해서 연애 상대가 방탕하거나 불안정하면 마음속으로 조금씩 점수를 깎아나가는 냉정한 면도 있답니다. 

♡ 연애를 하게 된다면?


사랑에는 희생이 전제된다고 생각하는 만큼 연인을 위해 인내하고 베풀기를 아끼지 않겠어요. 하지만 이것도 어디까지나 한계가 있어서 한번 폭발하면 그 길로 연애가 끝장나버리기도 하니 주의! 양 일주의 연인이라면 평소의 배려를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말고 잘 대해주세요.


신(원숭이) 

 
원숭이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타고나길 재주가 많으며 끼도 넘쳐요. 사랑은 쟁취하는 거라고 생각하므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구애하지요. 하지만 그만큼 상대에게 빨리 질리기도 한답니다.

♡ 연애를 하게 된다면?


연애하는 내내 지루할 틈 없이 연인만을 위한 연예인이 되어줄 거예요. 이벤트도 많이 해줄 듯하네요. 단, 잡생각이나 의심이 의외로 많은 편이라 괜히 불안해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연인을 지치게 할 수 있으니 분주하게 몸을 움직여 부정적인 사고를 털어내는 게 좋을 거예요.


유(닭) 

 
닭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우아하고 섬세한 성격을 타고났어요. 더불어 깔끔하고 단정한 생김새도 지니고 있어서 연애를 끊이지 않고 하는 경우가 많지요. 도화살을 타고났으므로 은근히 인기가 많답니다.

♡ 연애를 하게 된다면?


사리판단이 분명하므로 쓸데없는 이벤트나 감정 소모를 달갑지 않게 여길 거예요. 특별히 화려하게 표현하지 않아도 상대가 어떤 마음으로 아껴주는지 잘 아니까요. 단, 평소 치밀하고 날카롭게 상대를 추궁하기도 하니 연인에게만큼은 융통성을 발휘하는 것도 좋겠어요.


술(개) 

    
개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사회생활을 잘하므로 학교나 회사처럼 자신의 사회성을 드러낼 수 있는 곳에서 이성에게 어필하면 좋아요. 일편단심에 미련도 많아서 연인과 헤어지더라도 계속 연락하거나 친구로 남는 타입이랍니다.

♡ 연애를 하게 된다면?


대등한 연인관계보다는 상대가 자신에게 기대고 의지하거나 반대로 자신이 마음껏 애교부리고 의지할 수 있는 관계를 선호할 가능성이 커요. 연인에게 잔소리를 많이 하는 편이지만 책임감도 강한 만큼 바람피우는 일도 잘 없고 시간 약속도 잘 지킬 거예요.


해(돼지) 

 
돼지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처세술, 영업능력, 생존능력이 누구보다 뛰어나요. 남들처럼 다른 사람을 따라 하거나 유행의 흐름에 휩쓸려가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연애를 할 때도 다른 사람의 시선을 아랑곳하지 않는 편이에요. 

♡ 연애를 하게 된다면?


서슴없이 연인에게 애정을 표현하며, 전혀 부끄럼 없이 남들 앞에서도 연인을 챙기겠네요. 사랑도 재산이라 생각하는 만큼 한번 자기 것이라 생각한 사람은 절대 놓치지 않겠어요. 다소 짠돌이처럼 굴기도 하나, 결혼한다면 믿음직한 인생의 파트너가 될 타입이에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옆구리 시리고 쌀쌀한 요즘, 아직 솔로라면 평소 신경 쓰고 있던 그 사람의 연애 스타일을 살짝 확인해보세요~


포스텔러의 더 많은 이야기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