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이 있는 사람들의 손금

조회수 2019. 8. 6. 13: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손금에 난무하는 카더라 통신을 속 시원하게 파헤쳐 드립니다.

영감이 있는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특별한 손금이 있을까요? 

오늘 알아보도록 해요! 

들어가기전 잠깐 상식


손금은 기본적으로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손을 중심으로 봅니다.

바라는 일이 이루어지는 손금, 십자선


십자선은 감정선과 지능선의 중앙에 나타나는 선으로, 영감이나 특별한 행운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손금입니다.

이 손금을 가진 사람들은 감이 뛰어나고 약간의 예지력이 있는 것은 물론, 왠지 모르게 가지고 싶었던 물건을 우연히 얻게 되거나 싫어한느 사람이 원하던 대로 자신의 주변에서 사라지거나(!!) 하는 식으로 원하는 바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집니다. 

특별한 육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이 이 사람들이 하는 이야기는 흘려듣지 않아야합니다.


이 손금은 타고나는 사람도 있지만 살면서 감각이 예민해지고 뭔가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일이 신기하게 잘 굴러간다고 느껴질 때 생기기도 합니다. 


다만 이 손금이 있다면 마음을 곱게 쓸 필요가 있습니다. 남들보다 염원하는 바가 쉽게 이루어 지기 때문에 누군가를 증오하거나 미워해 나쁜 마음을 먹는다면 그 또한 이루어져 업을 쌓을 수도 있기 때문이랍니다. 


월구에 나타나는 직감선

새끼손가락의 뿌리에 해당하는 월구는 신비로움과 영험함, 풍부한 감수성등을 담당합니다. 그래서 이 월구에 있는 손금은 직감선이라 부르는데요.

직감선이발달한 사람은 본질을 꿰뚫어보고 미래를 예측하는 능력이 다른 사람들보다 뛰어납니다. 논리적으로 분석해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발달한 직감으로 이런 결과를 분석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들의 예지는 다른 사람들의 분석과 다르게 논리적이지 않았음에도 종례에는 소름돋게 맞아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월구에 직감선이 없다고 해서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월구에 직감선이 없다는 것은 지금 직감이 발달하지 않았다는 것이지 앞으로도 없을 것이라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직감과 전혀 연관없는 직종에서 일하던 사람이 마케팅-기획부서로 이직을 한 뒤 직감선이 생긴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이런 경우는 그 사람이 이직을 한 뒤 많은 노력으로 자신의 직감을 키웠기에 가능했던 것이지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십자선과 직감선은 모두 흔치않은 손금이고 상황에 따라 순간적으로 생겼다가 사라지도하는 선들입니다. 


이 선을 잘 봐두셨다가 어느날 내 손에 반짝 하고 생기는 날이 있다면 그날의 특별한 행운을 잘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