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 결혼선,신데렐라 손금이란?

조회수 2019. 8. 5. 16:1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나는 어떤 사람과 결혼하게 될까요? 결혼선으로 알아보아요.

뭐니 뭐니 해도 손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테고리!

다름 아닌 결혼선~! (뚜둔) 


오늘은 이 결혼선으로 어떤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지, 또 내가 어떤 사람을 만나게 되는 사람인지 알아볼 텐데요. 

언제나 이야기 드리 듯 손금은 미래를 예지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삶을 반영해 "이대로 가면 이런 상황이 펼쳐집니다"라고 알려주는 거울이라는 것 잊지 마시고~! 

오늘도 힘차게 시작해 볼게요~!

Q: 어느 손을 보나요?

A: 주로 사용하시는 손을 보면 된답니다.

결혼선은 새끼손가락 뿌리에서 5mm~10mm 아래쪽에 있는 선으로 대부분 손바닥의 옆면에서 시작하여 짧게 끝나는 선입니다.



진한 한 줄의 결혼 선이 있는 경우

와우 혹시 지금 운명적인 상대와 열렬한 연애를 하고 계시나요? 

흔히 있기 힘든 결혼선의 모양으로 지금 만나는 사람이 없다고 하더라고 본래 성격이 배려심이 많고 신뢰를 바탕으로 관계를 쌓아가는 사람이기 때문에 어떤 사람을 만나도 관계가 견고하게 다져져 안정적인 만남을 지속하게 됩니다.

결혼을 하셨다면 본인이나 상대방 모두 많은 노력으로 원만한 생활을 하고 있네요. 


완만하게 상승하는 한 줄의 결혼선이 있는 경우

자신의 이상형이 있다면 그보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손금입니다. 결혼을 하게 되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기회가 생기며 운수가 트이게 됩니다.

아직 결혼 상대가 없다면 좋은 결혼 운이 들어오고 있는 때이니 적극적으로 만남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본인 스스로 자신을 너무 평가절하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만남을 가지시면 더 좋은 인연이 생길 것입니다. 


결혼선의 끝이 약지 손가락에서 뻗어 나오는 태양선과 합쳐지는 경우


짜잔~! 당첨~! 이런 손금이 바로 신데렐라 손금이라 불리는 손금입니다. 기세 좋게 뻗어 나온 결혼선이 재물과 유명세를 상징하는 태양선에 합류하는 손금은 유명인이나 재벌, 정치인 등과 같이 사회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사람과 결혼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하지만 신데렐라 라는 뜻은 반은 맞고 반은 틀린 것이,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데 왕자님이나 공주님이 와서 청혼을 할리 없기 때문이지요. 최소한 무도회에 가서 춤도 한 번 추고~ 대화도 한 번 나누고~ 다시 연락하라며 신발을 떨어뜨리는 정도의 노력은 해야 만남이 성사되겠지요? 그래서 이런 손금을 가진 사람은 동호회나 모임에 많이 참석할수록 좋은 결혼을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사실을 하나 말씀드리면 이런 손금인 사람들은 대부분 본인도 어느 정도 사회적 지위를 가지고 있기도 하답니다. 


두 줄로 갈라진 결혼선 중 한 줄이 위를 향하여 올라가는 경우

매우 풍요로운 결혼생활을 누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결혼을 통해 서로에게 금전적으로 이득이 되고 생활이 안정되는 손금이지요. 한쪽이 사업에 능하고 한쪽이 재테크에 능한 경우에도 이런 손금이 나타납니다. 늘 어느 한쪽만 운이 좋아 한쪽을 거저 얻게 되는 손금은 없습니다. 

스스로가 만든 자신의 운에 상대의 흐름도 자연스럽게 흘러들어오는 것이지요. 


결혼선이 약지 손가락 아래쪽을 향하는 경우

이런 손금을 "결혼이 재물을 찾아간다"라고 하는데요. 금전적으로 풍요로운 결혼을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결혼선 중 하나 입니다. 굳이 상대가 돈이 많지 않아도 상대가 하고 있는 사업을 내가 흥하게 해주거나 반대로 나의 사업을 상대가 흥하게 해줄 수 있거나 하는 등, 결혼이 둘의 재물에 굉장히 좋은 영향을 미치는 선입니다. 또한 결혼선이 위로 상승하면서 만나기 때문에 애정과 믿음 또한 충만한 상태입니다. 


즐겁게 보셨나요? 결혼선은 사실 결혼이 아주 필수적 이었던 과거에는 결혼을 특정했지만 요즘은 결혼에 대한 생각도 많이 달라졌고 남녀관계도 많이 개방적이 되었기 때문에 굳이 결혼을 특정하진 않는답니다. 


"나에게 일생일대의 영향을 미칠 연인"으로 해석하는 것이 요즘 시대에 맞는 해석이랍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 결혼선이 없지만 결혼해서 잘 지내는 사람들도 많답니다. 결혼으로 인해 자신이 많이 변하지 않고 생활에 영향이 적다면 없어도 결혼을 할 수 있는 것이지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