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새로운 '배트맨'의 진짜 모습!

조회수 2020. 2. 25.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로버트 패틴슨이 연기하는 DC <더 배트맨> 촬영모습 포착

로버트 패틴슨의 캐스팅으로 새롭게 재편되는 DC의 대표적인 히어로 배트맨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지 시각으로 23일 TMZ와 BBC 뉴스를 통해 <더 배트맨> 영화의 촬영 현장 모습이 포착되었고, 이 현장에서 로버트 패틴슨이 착용한 새로운 배트맨 슈트, 배트 바이크, 그리고 캣우먼의 모습까지 상세히 공개돼 코믹스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여주고 있다.


앞서 지난주 영화의 연출자인 맷 리브스 감독이 공개한 로버트 패틴슨의 촬영 테스트 영상을 통해 새로운 배트맨의 모습이 공개된 바 있지만, 현장 사진을 통해 상세히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테스트 영상보다 구체적으로 슈트의 외형을 잘 보여주고 있어 영화의 흐름과 스타일을 대강적으로 유추해 볼 수 있다.


이번에 유출된 배트맨의 새로운 슈트 모습은 영국 스코틀랜드의 글래스고 대성당에 위치한 공동묘지 글래스고 네크로폴리스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유출된 촬영 현장에서 로버트 패틴슨은 배트맨 슈트를 착용한 상태에서 오토바이를 타는 장면을 촬영했으며, 캣 우먼으로 출연하는 조 크라비츠와 오토바이를 타다가 넘어지는 액션 장면을 연기했다. 일부에서는 이번 촬영 현장의 배트맨은 로버트 패틴슨이 아닌 그의 스턴트맨이 연기한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배트맨 슈트는 사실상 갑옷에 가까울 정도이며 팔쪽에 화살형태의 무기가 장착된 것으로 보여 역대급 무장을 한 배트맨이 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이번 촬영장 이미지 유출로 워너브러더스는 조만간 공식적인 배트맨,캣우먼 이지를 공개할 것이라 전해 좀 더 상세한 모습의 배트맨의 모습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높여주고 있다.


새로운 <더 배트맨> 영화에는 배트맨/브루스 웨인역의 로버트 패틴슨을 비롯해 캣우먼/셀레나 카일역의 조 크라비츠, 알프레드 페니워스 역의 앤디 서키스, 고든 경감역의 제프리 라이트, 펭귄맨/오스왈드 코블팟역의 콜린 파웰, 리들러/에드워드 니그마역의 폴 다노, 투 페이스/하비 덴트역의 피터 사스가드, 카민 팔콘역의 존 터투로가 출연한다.


<더 배트맨>은 북미 기준으로 2021년 6월 25일 공개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