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2년간 군생활한 군필자 출신 월드스타 여성배우

영화 <원더우먼 1984>로 돌아온 군필자 배우 갤 가돗의 행보

120,131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원더우먼 1984>는 극장 개봉을 선택했다. 그리고 어제 언론시사회가 진행되었다

역시나 갤 가돗의 원더우먼 연기와 액션은 단연 일품이며 카리스마 또한 변함없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외 여러 흥미로운 부분들은 향후 <원더우먼> 후기 기사를 통해 언급하도록 하겠다.  

어쨌든 원더우먼 캐릭터로 할리우드의 새로운 액션여제/걸크러시 스타 계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그녀이기에 앞으로 선보일 행보 역시 기대대기 마련이다.

궁금해

그런 그녀가 지금의 액션 분야의 대세로 떠오른 대에는 특이한 경력이 도움이 되었다고 하는데…

바로 그녀는 군대 다녀온 분이시다! 그것도 2년간 군복무를 하신 분!

눈물나게 웃김
대체 어느 사단, 대대, 연대, 중대 출신이십니까????

라고 친근감을 느끼며 묻는 분들이 있읉테지만…그녀가 다녀온 군대는 바로 이스라엘 군대다.

신체 건강한 모든 성인 남녀의 의무복역을 의무화 하고 있는 이스라엘 이기에 그녀 또한 법에따라 2년간 철저한 군복무를 이행했다. 

흥미롭게도 군복무에 지원하기 이전인 2004년 그녀는 미스 이스라엘 1위에 올랐으며, 군입대 직전인 2005년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 나간 특이한 이력을 지니고 있다. 그리고 바로 군생활에 복무한것!

이후 그녀는 패션모델로 활동하다 2007년부터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큰 키에 강렬한 외모, 액션에 특화된 건강한 신체를 지녔던 탓에 할리우드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게되고, 2009년 <분노의 질주:더 오리지널>에서 지젤 하라보로 첫 등장하여 세계 영화팬들의 주목을 받게된다.

이 영화에서 보여준 액션과 카리스마 연기로 갤 가돗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 멤버로 합류해 2013년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에서 최후를 맞이하기 까지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다. 

하지만 영화에 보여준 모습이 너무 강렬해서 였을까? <분노의 질주> 시리즈가 죽었던 캐릭터들을 살려내며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듯이 갤 가돗도 돌아올수 있다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이후 DC 유니버스의 원더우먼 배역을 따내며 명실상부한 최강의 여전사 배우로 등극하게 된다. 처음 그녀의 캐스팅에 반발하고 불안해 하는 원조 원더우먼 마니아들의 항의가 있었으나,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에서 꽤 멋진 연기를 보여주며 반발을 사그러들이게 만들었다. 

<저스티스 리그>를 비롯한 <원더우먼> 솔로 영화를 성공적으로 연기하며 지금의 <원더우먼 1984>의 개봉으로 이어지기까지 했다. 이 영화에서 보여준 원더우먼은 더욱 멋져졌다는 사실. 

액션 스릴러 영화이자 넷플릭스가 2억 달러가 넘는 거액을 투자한 드웨인 존슨, 라이언 레이놀즈와 호흡을 맞추는 <레드 노티스>에서도 또다른 멋진 변신을 예고한 그녀이기에 두 명의 강렬한 남성 배우들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