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슬의' 출신중 가장 잘 나가는 이 스타의 부러운 근황

조회수 2020. 9. 2. 08: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필더무비 영화계 단신뉴스 모음

1.<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안은진 첫 영화 데뷔작 제안 받아

스타뉴스는 31일 기사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추민하로 출연한 배우 안은진이 첫 영화 출연 제안을 받았다고 전했다. 안은진의 소속사인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매체를 통해 안은진이 제안을 받은 작품이 영화 <시민 덕희>라고 밝히며 현재 검토중이라고 밝혔다.


안은진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이전에 12건의 공연과 7개의 방송에 출연해왔지만 아직까지 영화에 출연한 이력이 없어 출연이 성사된다면 그녀의 첫 영화 데뷔작이 된다.


영화 <시민 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40대 주부가 온갖 방법을 다 써서 보이스피싱 조직 두목을 잡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로 독립영화 <1킬로그램>, <선희와 슬기> 등을 연출한 박영주 감독의 첫 상업영화 연출작이다. 라미란이 주연 덕희역에 캐스팅 되었으며, 장윤주도 출연 제안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영화계의 기대작이 될 것으로 보인다. 

2.앰버 허드 <아쿠아맨 2> 출연한다? 재판일정 연기할 계획

데드라인은 31일 기사를 통해 앰버 허드가 <아쿠아맨 2>에 출연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도하며 최근 조정하려는 재판 일정이 이를 말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그녀는 조니 뎁와 명예 훼손 재판을 진행중인데, 최근 조니 뎁 측이 <신비한 동물사전 3> 촬영을 위해 재판 일정을 3월에서 6월 사이로 연기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앰버 허드측도 내년중 촬영할 <아쿠아맨 2> 일정 때문에 9월 11일에 만나서 재판 연기를 논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직 확실시 않지만 이러한 논의가 진행된 것으로 볼 때 앰버 허드의 영화 출연은 문제 없는 것으로 보인다.


사진=cosmicbook

3.<디바> 9월 23일(수) 개봉 확정! 신민아X이유영 두 '디바'의 역대급 미스터리 스릴러가 온다!

신민아, 이유영, 이규형의 열연, 그리고 다이빙 소재와 스릴러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디바>가 9월 23일(수) 개봉을 확정했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이영’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


배우 신민아의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연기 변신과 이유영, 이규형의 명불허전 연기력 폭발까지 예고하며 화제를 모은 <디바>는 다이빙이라는 매력적인 소재와 스릴러 장르의 신선한 만남으로 주목받았다.


뿐만 아니라 <디바>를 통해 다이빙 선수로 변신한 신민아와 이유영의 각고의 노력이 담겨있는 것은 물론이고, <가려진 시간> 각본, <택시운전사> 각색의 조슬예 감독과 대한민국 대표 여성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하여 완성시킨 독보적인 분위기로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


영화 <디바>는 9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줄거리-


전 세계가 주목하는 다이빙계의 디바 ‘이영’은 어느 날 동료이자 절친 ‘수진’과 함께 교통사고를 당한다. 사고 후 실종된 ‘수진’을 향한 ‘이영’의 애틋함과 달리 동료들은 ‘수진’에 대해 의문스러운 말들을 쏟아내고, 혼란스러운 와중에도 ‘이영’은 완벽한 실력을 되찾아야만 한다. 결국 최고를 지키고자 하는 강렬한 욕망과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왔던 ‘수진’이 자기가 알던 모습이 아닐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은 ‘이영’을 점점 광기로 몰아넣는데…


사진=한국투자파트너스/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우리 영화 볼래?: <디바> 메인 예고편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