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 예쁘다고 난리난 국민 여사친 배우의 근황

조회수 2020. 8. 17. 15:0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필더무비 배우근황 및 영화계 단신뉴스 모음

1.배우 박보영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홍보대사 근황 화제

14일 충청북도 제천시 문화회관에서 제16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영화제 관계자 등 최소인원만이 참여한 가운데 개막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영화산업이 침체되어 있는 와중에도 국제경쟁부문 심사위원장 이명세 감독을 비롯, 심사위원인 오승욱 감독, 이한승 리양필름 대표, 신지혜 CBS아나운서, 개막작 <다시 만난 날들>의 심찬양 감독, 주연배우인 뮤지션 홍이삭, 장하은 등 영화제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는 홍보대사인 박보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박보영은 이날 행사에서 수해의 아픔을 겪고 있는 제천 시민에게 진심 어린 걱정과 위로를 건내며 영화제의 의미를 더욱 깊이있게 되새겼다. 한동안 공식석상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박보영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는 점에서 그녀의 행사 참석은 온라인에서도 크게 화제가 되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박보영은 이병헌,박서준과 함께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에 출연한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기 시작하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스릴러로 박보영은 박서준과 함께 부부로 호흡을 맞출예정이다.


사진=브레이크 뉴스 충북 영상 캡처

2.<미션 임파서블 7> 갑작스러운 오토바이 폭발 사고로 또 촬영중단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촬영중단과 폴란드 철교 파괴 논란으로 여러번 곤혹을 치룬 <미션 임파서블 7>이 이번에는 오토바이 폭발 사고로 촬영이 중단된 것을 알려졌다. '더 선'은 12일 기사로 스턴트 촬영을 진행하던 도중 오토바이가 갑자기 폭파돼 촬영장이 폐쇄되었다고 전했다. 매체는 내부관계다의 말을 인용해 오토바이 타이어의 마찰열로 인해 발생한 불꽃이 쿠션에 옮겨붙으면서 불길이 치솟게 되었다고 전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제작진과 출연진의 안전을 위해 촬영을 임시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 톰 크루즈는 연이은 영화의 촬영 중단으로 큰 상실감으로 느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션 임파서블>은 2021년 11월 19일 개봉예정이다.


사진=<미션 임파서블:폴아웃> 스틸

3.<뉴 뮤턴트> 9월 3일 개봉 확정!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영화 <뉴 뮤턴트>가 오는 9월 3일 개봉을 확정하며 긴장감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 뮤턴트>는 통제할 수 없는 능력으로 비밀 시설에 수용된 십대 돌연변이들이 자신의 능력을 각성하며 끔찍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


먼저, 어두운 방안에 홀로 앉아 있는 ‘대니’의 모습과 함께 “대니, 여기 오기 전 마지막 기억이 뭐지?”라는 질문이 주어지며 벽면 속 얼굴 형상들이 그녀를 공격하는 장면이 등장해 ‘대니’가 비밀 시설에 수용된 이유는 무엇일 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 비밀 시설에서 또 다른 돌연변이들과 ‘대니’가 만나 마침내 그들이 모두 모이게 되고, 각자의 능력을 깨닫게 된 경험을 공유하게 된다. 스스로를 멈출 수 없었던 ‘레인’부터 공황상태에 빠져 사람들을 다치게 한 ‘샘’, 여자친구를 태워버린 ‘로베르토’, 18명을 차례로 죽인 ‘일리야나’까지, 그리고 이들과 만난 ‘대니’는 숨겨져 있던 자신의 능력을 각성하게 된다.


하지만 “여긴 병원이 아니야. 감옥이지”라고 ‘대니’에게 말하는 ‘일리야나’로 인해 이들에게 가해질 앞으로의 위험을 예상케 하며, 여기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닥터 레예스’의 등장은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뉴 뮤턴트> 메인 예고편 공개를 통해 드디어 돌연변이들이 각성한 힘을 개방하고, 알 수 없는 공포에 맞서 비밀 시설을 탈출한 뒤 자신들을 둘러싼 진실과 마주할 수 있을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뉴 뮤턴트>는 마블 코믹스의 새로운 돌연변이들의 등장을 알리며 전 세계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원작 코믹 북 시리즈는 1982년에 나온 마블 그래픽 노블에 처음 등장했으며, 당시 새로운 돌연변이이자 사회의 경계에 놓인 십대들의 고뇌, 고통을 사실감 있게 묘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여기에 할리우드에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주연 배우로는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메이지 윌리암스, 영화 <23 아이덴티티>를 통해 깊은 인상을 남긴 안야 테일러 조이, 미국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의 찰리 히튼, [틴 울프], [루머의 루머의 루머]의 헨리 자가, [오리지널스]의 블루 헌트 등이 출연해 새로운 돌연변이들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뉴 뮤턴트>는 오는 9월 3일 개봉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