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귀신을 부르는 의식을 채팅방에서 했더니 발생한 일

조회수 2020. 8. 13. 12:41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필더무비 개봉 예정작 단신뉴스 모음

1.로튼토마토 신선도 100% 신선도! 미국에서 난리난 공포영화 <호스트>

최근 북미에서 극장이 아닌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로 공개된 공포영화가 화제다. 제목은 <호스트>라는 작품으로 AMC 네트워크가 소유하고 있는 공포,스릴러물을 주로 서비스하는 셔더(Shudder)를 통해 독점 서비스되고 있다. 현재 이 작품은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지수 100%를 자랑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인데, 영화를 미리 본 평단으로부터 '매우 영리한 공포영화'라는 평을 이끌어 내며 극찬을 이끌어냈다. 이 영화는 현 코로나19 시국에 맞춘 설정과 소재로 맞춤형 공포 영화라는 반응을 불러오고 있다. 줄거리는 화상회의 채팅 서비스인 'ZOOM'을 통해 친구가 된 6명의 유저들이 심심풀이로 영혼을 불러내는 의식을 치르다 그만 악마를 불러내게 되고, 이들은 목숨을 위험받게 된다는 내용이다. <호스트>의 국내 개봉 시기는 미정이다.

'

사진=Shudder


2.<압구정 리포트> 마동석-정경호-오나라-오연서 캐스팅 확정!

영화 <압구정 리포트>(가제)가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오연서의 캐스팅을 확정하며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압구정 리포트>는 가진 건 오지랖뿐인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 분), 믿을 건 실력뿐인 까칠한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 분)가 강남 일대 성형 비즈니스의 전성기를 여는 이야기다. 

마동석은 불타는 오지랖을 자랑하는 압구정 토박이이자 동네 백수 '대국' 역에 캐스팅됐다. <부산행>, <신과 함께> 시리즈, <범죄도시> 등의 흥행으로 막강한 티켓파워를 입증한데 이어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에 ‘길가메시’로 합류한 ‘월드 스타’ 마동석이 <압구정 리포트>(가제)를 통해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관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경호는 <압구정 리포트>에서 실력만은 최고인 성형외과 의사 '지우'를 연기한다. 최근 방영돼 큰 사랑을 받았던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와는 180도 다른 스타일의 의사 캐릭터를 그려낼 예정. ‘흥행작 제조기’로 통하는 정경호가 스크린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오나라는 ‘대국’, ‘지우’와 함께 압구정 성형 비즈니스에 뛰어드는 '미정' 역을 맡았다. 인기리에 방영됐던 [스카이 캐슬]을 통해 안방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고, 화제 속에 방영 중인 [십시일반]으로도 밀도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오나라가 <압구정 리포트>를 통해 대세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오연서는 <압구정 리포트>(가제)로 오랜만에 스크린에 컴백해 기대감을 높인다. 그간 솔직 발랄한 캐릭터들로 큰 사랑을 받았던 오연서가 이번 영화에서는최고급 에스테틱샵 사장이자 속을 알 수 없는 도도한 카리스마를 지닌 인물 '규옥'을 연기한다. 

<동네 사람들> 임진순 감독이 연출을 맡는 <압구정 리포트>는 8월 촬영에 돌입한다.


사진=(주)쇼박스

3.역대급 최고의 전쟁영화라 평가받고 잇는 <아웃포스트> 메인포스터 공개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와 함께 전 세계가 극찬한 전쟁실화 <아웃포스트>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웃포스트>는 방어 불가능한 전초기지 사수라는 단 하나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끊임없이 몰려드는 적들과 맞서는 병사들의 처절한 사투를 그린 영화.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몰아치는 긴장감!” – One Guy’s Opinion, “벼락을 맞은 듯한 강렬한 피날레!” – The Victoria Advocate, “올해 최고의 영화!” – Behind The Lens 등 강렬한 해외 극찬으로 영화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로튼 토마토 93%, 아이튠즈 영화 차트 1위,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원작이라는 타이틀은 <아웃포스트>가 전 세계적으로 검증 받은 영화임을 알게 한다. 또한 메인 포스터의 스콧 이스트우드, 케일럽 랜드리 존스, 올랜도 블룸 세 주연배우는 설령 불가능한 임무라고 할지라도 결코 포기하거나 물러서지 않겠다는 결연한 의지가 담긴 표정을 드러내며, 영화 속에서 각각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아웃포스트>의 로튼 토마토 신선도 93%의 기록은 <덩케르크>, <1917>을 뛰어넘어 <라이언 일병 구하기>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특별한 수치로, 전 세계의 뜨거운 호응은 물론 화제를 모으고 있는 동시에 영화 속 전장과 병사들의 사투가 어떻게 펼쳐질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실제로 <아웃포스트>는 관객들이 전장에 함께 참여해 전투를 벌이는 듯한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웃포스트>는 9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우리 영화 볼래?: <아웃포스트> 티저 예고편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