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전세계팬이 하지말라는데…또 위험한짓 한 월드스타

필더무비 영화계 단신뉴스 모음

155,1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7> 촬영재개! 또 대역없는 스턴트 연기 펼쳐…

영원한 액션스타 톰 크루즈가 또 대역 없는 스턴트 연기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가 스턴트 연기를 펼칠 때 마다 전세계 영화팬들은 그의 과도한 열정이 걱정돼 위험한 연기를 펼치지 않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는 언제나 팬들을 위해서라면 사실적인 액션이 필요하다며 우주까지 나아가려는 과감한 연기를 몸소 펼치고 있다.


ET 캐나다는 2일 기사로 코로나19 여파로 촬영을 중단한 <미션 임파서블 7>이 최근 영국 옥스퍼드셔 교외에서 촬영을 재개했다고 밝히며, 첫 촬영은 톰 크루즈가 3,000m 이상 상공의 헬리콥터에서 뛰어내리는 액션연기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톰 크루즈는 58살의 나이를 무색게 하는 유연한 몸놀림으로 안전하게 낙하산을 펼쳐 무사히 공중액션 연기를 펼쳣다고 매체는 전했다.


<미션 임파서블 7>은 최근 노르웨이와 폴란드에서의 촬영을 재개했으며, 제작진은 코로나19 여파로 영국에서 머물며 일부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촬영중인 <미션 임파서블 7>은 2021년 11월 북미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8편까지 연달아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톰 크루즈는 이번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촬영이 끝나는 대로 더그 라이먼 감독과 함께 우주로 가 어드벤처 액션 영화 촬영을 작업할 계획이다.


사진=magniflcent_tomcruise

2.정말 무섭다는 대만 공포 영화! <반교: 디텐션>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반교: 디텐션>이 8월 13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반교:디텐션>은 어두운 밤, 텅 빈 학교에 남겨진 팡과 웨이가 학교에 숨겨진 비밀을 찾아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텅 빈 학교에 남겨진 주인공 팡과 웨이의 만남으로 시작한다. 두 사람은 이상하게도 왜 학교에 둘만 남겨지게 되었는지 직전의 기억이 모두 사라져 버린 채 선생님과 학생들의 흔적을 찾아 나선다.


그러나 폐허가 되어버린 학교는 폭우로 인해 외부로 통하는 길이 막혀버렸고, 스산한 기운이 맴도는 학교에 남겨진 단서들은 과거에 끔찍한 사건이 벌어졌을 것을 암시할 뿐이다. “기억하지 못하면 나갈 수 없다”는 카피는 팡과 웨이가 학교를 탈출할 수 있는 키(Key)가 그들의 과거에 숨겨져 있음을 드러내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포 그 자체였던 1960년대 대만의 억압적인 사회적 분위기를 담은 영화의 밀도 높은 스토리를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반교: 디텐션>은 올여름 유일한 어드벤처 호러로 관객들에게 짜릿한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동명의 인기 호러 게임을 원작으로 해 기존 게임 팬들의 지지와 웰메이드 공포를 기다려왔던 호러 영화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며 공개되는 선재마다 연일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대만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제56회 대만 금마장시상식, 제 22회 타이베이영화제에서 총11관왕을 차지한 최고의 화제작인 만큼 올여름 대한민국에서도 흥행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반교: 디텐션>은 8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찬란/(주)팝엔터테인먼트

3.<기기괴괴 성형수> 9월 2일 개봉 확정! 메인 예고편 대공개!

네이버 레전드 웹툰 [기기괴괴]의 최강 에피소드 [기기괴괴-성형수]를 영화화한 <기기괴괴 성형수>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바르면 완벽한 미인이 되는 위험한 기적의 물 ‘성형수’를 알게 된 예지가 미인으로 다시 태어나면서 겪게 되는 호러성형괴담.


메인 예고편은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하고 독창적인 스토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관객들의 호기심을 높이며 관람 욕구를 200% 자극한다. “너 왜 마스크 안 썼어? 아침에 니 얼굴 불편하다고 했지?”라는 안하무인 톱스타 ‘미리’가 ‘예지’에게 핀잔을 주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기기괴괴 성형수> 메인 예고편은 ‘평점 9.9 오성대 작가 [기기괴괴-성형수] 원작’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등장하는 ‘지훈’과 갑자기 홈쇼핑의 보조출연자로 출연하게 되어 먹방을 선보여야 하는 ‘예지’의 모습까지 보이며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긴장감을 더한다. 자신이 출연한 홈쇼핑 장면이 ‘오늘자 개극혐’ 영상으로 인터넷 인기 게시물이 된 것과 동시에 “새로운 삶을 원하나요?”라는 문자 메시지를 확인하고 어느 날 집으로 도착한 의문의 USB와 ‘성형수’를 꺼내든 ‘예지’의 모습이 흥미진진한 스토리의 시작을 알린다.


‘예지’에게 도착한 ‘성형수’는 화장품처럼 바르면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며, ‘예지’의 극혐 동영상을 본 성형수 전문 시술사가 ‘성형수’ 홍보를 위해 ‘예지’에게 성형수를 보낸 것. 

‘성형수’의 비밀을 알고 전문 시술사에게 ‘성형수’를 이용해 전신을 성형한 ‘예지’는 완벽한 미인 ‘설혜’로 다시 태어나며 반전 스토리의 시작을 알린다. 엄마도 못 알아보게끔 아름답게 변신한 ‘설혜’는 점점 ‘성형수’에 의지하게 되고, 과거 자신의 모습인 ‘예지’의 환영을 보며 점점 스스로를 공포 속에 몰아넣게 된다.


특히 ‘성형수’로 인해 얼굴이 녹아내린 자신의 모습을 보며 “엄마 나 빨리 살 좀 줘”라는 극단적인 요구를 하고, 욕망에 사로잡혀 “이제부터 내가 행복해질 거야. 사람들한테 사랑받으면서”라는 대사는 외모에 대한 뒤틀린 욕망이 인간을 어디까지 변하게 하는지를 보여주며 영화 속에서 펼쳐질 기괴하고 독창적인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성형수>는 다가오는 9월 2일 개봉한다.


사진=에스에스애니멘트/트리플픽쳐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