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어린시절 너무 이뻐서 동네서 난리였다는 스타

필더무비 배우 근황 & 영화계 단신뉴스 모음

496,87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어린시절 동네 '얼짱'이었다는 황정민 어린시절 사진 화제

개봉을 앞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홍보를 위해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황정민의 행보가 화제인 가운데 온라인을 통해 그의 어린 시절 사진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있다. 최근 여러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개된 어린 시절 사진은 2014년, 2015년 방영된 SBS '힐링캠프', KBS2 '해피투게더'를 통해 공개된 사진이다. 사진은 그의 어린 시절 모습으로 동네에서 귀여움을 받던 외모였다고 한다. 당시 황정민은 자신이 평소 얼굴이 붉어서 많은 이들이 술을 먹고 다니냐고 오해하고 있다고 말하며, 과거 어린시절에는 얼굴이 하얗고 귀여웠다며 이 증거 사진을 공개했다. 

황정민의 신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8월 5일 개봉 예정이며, 또 다른 작품인 <인질>의 개봉을, 현재는 촬영 중인 영화 <교섭>을 위해 요르단에서 머물고 있다.


-줄거리-


태국에서 충격적인 납치사건이 발생하고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을 끝낸 암살자 인남(황정민)은 그것이 자신과 관계된 것임을 알게 된다. 인남은 곧바로 태국으로 향하고, 조력자 유이(박정민)를 만나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한편, 자신의 형제가 인남에게 암살당한 것을 알게 된 레이(이정재). 무자비한 복수를 계획한 레이는 인남을 추격하기 위해 태국으로 향하는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2.<스파이더맨 3> 너마저…소니 개봉연기 발표

버라이어티는 23일 기사로 소니 픽쳐스가 <스파이더맨 3>의 개봉일을 변경했다고 전했다. 원래 <스파이더맨 3>는 2021년 7월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2021년 11월 5일로 개봉이 연기되었는데, 이번에 발표한 개봉일정은 1개월 후인 2021년 12월 17일이다. '스파이더맨'의 톰 홀랜드는 현재 게임 원작 영화 <언차티드>의 촬영에 참여 중이며, 이번 개봉 일정 변경에는 그의 빡빡한 스케줄들을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소니픽쳐스


3.<반도> 태국 오프닝 신기록! 10일 연속 아시아 박스오피스 1위!

영화 <반도>가 아시아 전역에서 박스오피스 상위권에 올라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먼저 개봉 전부터 사전 예매율 1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태국은 영화관 거리두기가 시행되고 있음에도 개봉 첫날 13.2만불(USD)로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기존 오프닝 1위였던 <부산행>의 6.5만불(USD)과 <기생충>의 1.7만불(USD) 기록을 훌쩍 넘어서며 역대 한국 영화 흥행 1위 기록을 경신했다.


이와 같은 기록적인 성과에 태국 배급사 사하몽콘 필름 인터내셔널(Sahamongkol Film International)은 “사람들이 잘 만들어진 상업영화를 오랫동안 기다려왔다. <반도>는 관객이 원한 모든 것을 담은 영화다"라며 <반도>의 흥행원인을 분석했다.  

실제 영화를 본 언론매체와 관객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현지 매체 PatSonic은 “준이의 카체이싱 액션을 보는 것이 매력적이었다"며 호평을 남겼으며, EFM은 “큰 화면과 큰 사운드 시설이 갖춰진 극장에서 볼 가치가 있는 영화다. 



특히 IMAX와 4DX 시스템으로 본다면 매우 흥미로울 것이다"고 말했다. SNS상에는 “모두가 꼭 봐야 할 좀비 영화"(트위터_Buga***), “카체이싱 액션 너무 멋졌다. 10점 만점의 10점짜리 액션 연기!"(트위터_baby***), “9/10 너무 재밌는 영화다. 디테일이 살아있는 항구와 도로, 폐허가 된 도시는 할리우드 영화를 보는 것 같았다"(페이스북_horr***) 등 속도감 넘치는 카체이싱 액션에 대한 호평은 물론 압도적인 비주얼을 향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


태국보다 1주 먼저 개봉한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도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중이다.


사진=NEW/㈜영화사레드피터

4.대만 공포 영화 <반교:디텐션> 티저 예고편 공개!

<반교: 디텐션>이 CGV페이스북을 통해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반교:디텐션>은 어두운 밤, 텅 빈 학교에 남겨진 팡과 웨이가 학교에 숨겨진 비밀을 찾아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티저 예고편은 “우리는 진짜 학교에 있는 걸까 비로소 깨달았다. 진짜 악몽이 시작됐다는 걸”이라는 주인공 웨이의 나레이션으로 시작한 오프닝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웨이와 함께 꿈 속으로 빨려 드는 듯한 장면 이후, 또 다른 주인공 팡이 잠에서 깨어나는 장면으로 이어진다. 학교에 남겨진 두 사람은 폐허가 되어버린 어두운 학교를 배회하며 단서를 찾아가지만 끔찍한 환영들과 귀신들을 피해 사투를 벌이는 모습이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편 “그날 모두가 죽었다”라는 카피는 학교가 지옥이 되어버렸던 그날의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저 예고편에서 엿볼 수 있는 강렬한 학교의 미장센과 환영의 모습은 영화 속에서 펼쳐질 환상적인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반교: 디텐션>은 8월 개봉 예정이다.


-줄거리-


비가 내리던 어두운 밤, 모두가 갑자기 자취를 감춰버린 학교에 남겨진 팡루이신과 웨이중팅. 두 사람은 사라진 사람들을 찾아 학교를 벗어나려 하지만 환영과 귀신들이 그들을 괴롭히고 잊고 있었던 끔찍한 비밀들이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사진=찬란/(주)팝엔터테인먼트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