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모두가 부러워한 행보중인 '슬의' 장겨울 근황

필더무비 배우 근황 & 영화계 단신뉴스 모음

54,16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배우 신현빈, 원빈과 함께 촬영한 CF 영상 공개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대중의 주목을 받은 배우 신현빈이 최근 원빈과 함께 촬영한 커피 광고 CF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었다. 지난 14일 모 커피 브랜드 회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짧은 영상에서 신현빈은 원빈이 아닌 커피향에 매료된 모습을 표현해 짧은 웃음을 불러오는 연기를 펼쳤다. 원빈은 이 커피 회사와 10년이 넘게 광고모델 관계를 유지 중이며 전지현, 이나영 등의 스타들이 출연했던 이 광고에 신현빈이 새롭게 합류했다는 것은 그녀의 스타성이 어느 정도인지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신현빈은 현재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후 차기작이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사진=맥심

2.아이돌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 영화 <더블패티> 출연

뉴스엔은 16일 기사로 아이돌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이 첫 영화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아이린의 출연이 확정된 영화는 <더블패티>로 상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청춘들의 성장기를 담은 작품이며, 아이린은 이 영화에서 앵커 지망생 역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아이린은 2016년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에 출연해 연기 경험을 한 바 있어 스크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3.코로나19 최대승자 넷플릭스의 놀라운 가입자 숫자

버라이어티는 현지 시각으로 16일 기사로 넷플릭스가 2분기에 글로벌 신규 가입자 1,000만 명을 새로 받았다고 보도하며 이는 2사분기 최고 기록이라고 보도했다. 이 수치는 당초 넷플릭스가 예상한 750만 구독자 숫자를 능가하는 수치이며, 현재 전세계 구독자 숫자는 1억 9,300만 명을 기록 중이다. 여기에 올해 상반기에 2,600만명의 신규 구독자가 등록했는데, 이는 작년 넷플릭스 새 구독자 2,800만 명이라는 점을 감안해 볼 때 이미 올해 상반기에 그 수치를 능가한 놀라운 결과이다. 한편, 넷플릭스는 그동안 COO(최고 컨텐츠 담당자)였던 테드 사란도스가 헤이스팅스 CEO와 함께 공동 CEO로 선임 되었다고 전했다.


사진=넷플릭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